지역 최초인 15M 잠수풀과 클라이밍장으로 문의가 빗발치는 ‘코업캐빈 더테라스 설악’

입력 2018-03-05 10:40  



- 전세대 4.2m 복층형, 5m 광폭테라스, 정남향구조의 설계!

평창 동계올림픽으로 인한 서울과 강원도를 잇는 새로운 교통망이 순차적으로 개통되면서, 강원도의 부동산 시장이 본격적으로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각종 교통 호재로 인한 강원도 부동산 가격이 들썩이는 가운데 4.2m 복층형이며, 5m의 광폭 테라스 하우스를 갖춘 고품격 생활형 숙박시설 ‘코업캐빈 더테라스 설악’의 관심이 뜨겁다.

대지면적 8,510㎡, 연면적 7,653㎡이며, 건축규모는 지하 1층~ 지상 4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코업캐빈 더테라스 설악’은 다른 생활형 숙박시설과 차별화를 둔 고품격 부대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그중에 지역 최초인 15M의 잠수풀장과 국제 규격에 맞춘 레포츠 클라이밍장의 설계이다. 2016년 고성 관내에 5만명 이상의 잠수동호인이 방문해 수중체험을 즐기고 있지만, 기상환경에 관계없이 보다 체계적인 다이빙 교육을 통해 안전한 다이버들의 활동을 지원하는 곳이 없어서 잠수풀의 필요성이 제기되었다.

이런 상황에서 ‘코업캐빈 더테라스 설악’의 부대시설중 하나인 ‘15M 실내 잠수풀’을조성할 것이라는 것에 대해 많은 다이버 동호인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일반적으로 국내에 설치된 잠수풀은 대부분 5M 이내지만,‘코업캐빈 더테라스 설악’은 지역최초로 수심 15M의 실내 잠수풀을 설치할 예정이어서, 날씨와 관계없이 365일 잠수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거기에 더해 잠수풀의 무료강습도 계획에 있어서 다이버 동호인들외 초보자들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만들어져 ‘코업캐빈 더테라스 설악’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가 있을 것이라 예상하고 있다.

또한 ‘코업캐빈 더테라스 설악’의 부대시설 차별화를 얘기할 때 국제경기규격 수준을 맞춘 레포츠 클라이밍장이 빠질 수가 없다. 요즘 새로운 트렌드인 레저 스포츠로 떠오르는 가운데 자연과 함께 클라이밍을 체험 할 수 있어서 전국의 클라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직영운영 관리체제로 국내, 국제 대회 연 5회 이상 실시할 예정이며 각종 대회 전지 훈련장으로 이용할 예정이다.

그 외 부대시설로 워터파크 및 인공 서핑장도 운영할 예정이서 모든 연령대의 레포츠 체험과 힐링의 공간으로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

현재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4 속초 홍보관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169-1번지 아데나 팰리스 상가 108호에 분당 홍보관을 마련하였다. 또한 현재 속초 홍보관 에서는 다양한 각종 경품행사가 있는데, 응모권 추첨에 따라 1등은 UHD TV55인치, 2등 공기청정기, 3등 에어프라이어, 4등 자전거이며, 또한 “꽝없는 룰렛이벤트”는 참여자에 따라 식용유세트, 각티슈, 롤휴지, 라면등의 상품을 통해 또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속초 홍보관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