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에스에프나인)의 네 번째 미니앨범 ‘맘마미아(MAMMA MIA)!’ 스페셜 에디션이 12일 출시된다.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는 ‘맘마미아!’ 스페셜 에디션은 하이틴 뮤지컬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한 SF9에 맞게 프로그램북 형태로 제작되었다. 또 필름 북마크와 영화관 포토 티켓에서 착안한 셀피 티켓 카드가 각 9종 중 1종씩 랜덤으로 삽입되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내지에는 이제껏 보지 못했던 새로운 콘셉트의 이미지와 ‘맘마미아’ 메이킹 사진이 다수 포함되었고, 멤버들의 생각이 담긴 메시지가 수록되어 팬들에게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SF9의 ‘맘마미아’는 눈 앞의 사랑을 쟁취하고야 말겠다는 풋풋한 소년들의 자신감과 의지를 유쾌하게 표현한 레트로 댄스곡이다. 하이틴 뮤지컬 영화를 떠오르게 하는 재기발랄한 제스처와 표정연기로 여느 때보다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발산하고 있다.
‘맘마미아’와 함께 이번 앨범에는 대중적인 감성의 클래식 팝 ‘네버 세이 굿바이(Never Say Goodbye)’, 일렉트로 댄스 장르의 ‘시간을 거꾸로’, 펑키한 드럼과 슬랩 베이스가 돋보이는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 감각적인 R&B 비트와 멜랑콜릭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미드나잇 로드(Midnight Road)’, 팬클럽 판타지(FANTASY)를 위해 제작한 팬송 ‘디어 판타지(Dear Fantasy)’ 등 다양한 장르의 여섯 곡이 담겼다.
SF9의 네 번째 미니앨범 `맘마미아!` 스페셜 에디션은 3월 12일부터 주요 온?오프라인 음반 판매점을 통해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