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통제 vs 해방' 극과 극 데뷔 단체 티저 공개

입력 2018-03-19 09:20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통제`와 `해방`이라는 극과 극의 콘셉트를 암시하는 듯한 단체 티저로 데뷔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19일 0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는 극과 극의 분위기를 담은 스트레이 키즈의 단체 티저 이미지 2장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붉은 조명 아래 멤버 전원이 같은 의상을 입고 마치 통제된 상황을 표현하는 티저와 광활한 공간 속 각자 개성을 살린 비주얼로 거친 느낌을 뿜어내는 티저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 중 리더 방찬이 중심에 서서 깃발을 들고 어딘가 정복한 듯한 티저 이미지는 해방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특정 구역을 지칭하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명 `디스트릭트9`을 연상케하며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방찬(Bang Chan), 우진(Woojin), 리노(Lee Know), 창빈(Changbin), 현진(Hyunjin), 한(HAN), 필릭스(Felix), 승민(Seungmin), 아이엔(I.N)으로 구성된 9인조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GOT7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JYP는 이들이 26일 오후 6시 첫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2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3000석 규모의 데뷔 쇼케이스 `Stray Kids UNVEIL [Op. 01 : I am NOT]`를 개최한다고 밝혀 가요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JYP는 호기심을 자아내는 `아이 엠 낫` 트레일러 영상, 8트랙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데뷔 앨범 `아이 엠 낫`의 트랙리스트,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연일 공개해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열기를 달구고 있다.

스트레이 키즈는 26일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야심찬 출사표를 던진다. 총 8트랙 전곡 자작곡인 데뷔 앨범은 스트레이 키즈의 음악적 정체성과 진실성을 담아 `무한 성장형 그룹`의 서막을 올린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는 `2018년 가요계 최고 신인` 등극을 예고하며 국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식 데뷔에 앞서 1월 8일 발매한 프리 데뷔 앨범 `믹스테이프(Mixtape)`는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필리핀 등 4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고, 타이틀곡 `헬리베이터(Hellevator)` MV는 지난 10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다.

또 빌보드가 꼽은 `2018년 주목할 K팝 아티스트 TOP5` 중 1위로 선정돼 올해 최고 신인으로 주목받았다.

2015년 `SIXTEEN`을 통해 `아시아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를 탄생시킨 JYP와 Mnet이 2017년 다시 만나 선보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에서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 9명 멤버들은 음악 작업뿐만 아니라 프로듀싱, 콘셉트, 퍼포먼스 등 다방면에 직접 참여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남겼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은 26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