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성건설, ‘대구 오페라 클래시아’ 견본주택 주말 3일간 약 1만 여명 방문.. ‘구름인파’

입력 2018-03-21 10:00  



▶ 창조경제센터, 경북도청부지 ICT클러스터 등 임대수요 ‘무궁무진’, 특화설계도 돋보여
▶ 대구지하철 대구역 도보 3분 거리 대형마트 및 백화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갖춰
▶ 지하 4층~지상 21층, 오피스텔 전용 26㎡, 81㎡, 총 596실, 상가 46실 구성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창성건설이 시공하는 ‘대구 오페라 클래시아’ 견본주택에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주말 3일 동안 약 1만여 명의 방문객이 몰리며 투자자와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구 오페라 클래시아’는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2가 296-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21층 규모로 오피스텔은 전용 26, 81㎡ 총 596실, 상가는 46실로 구성된다. 단지는 다양한 개발이 이뤄지는 대구 북구 중심에 위치해 노른자 입지와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갖춰 주목받고 있다.

풍부한 수요,우수한 교통,다양한 생활시설 명품요소 모두 갖춰 ‘눈길’
‘대구 오페라 클래시아’가 위치한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은 다양한 개발호재로 각종 종사자가 몰리는 무궁무진한 임대수요를 자랑한다. 우선 지난해 3월 문을 연 창조경제센터가 주목 받고 있다. 이 센터는 총면적 3만6000여m² 규모로 창조경제, 삼성, 커뮤니티, 아틀리에 등 4개 구역 10여 개 건물로 구성되어 있다. 또 창조경제단지에서 서쪽으로 500여m 떨어진 곳에는 대구은행 제2본점도 문을 열었으며 경북대학교도 반경 1km거리에 위치해 1~2인 원룸 오피스텔 입주수요 등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특히 현재 대구시청 별관이 입주해 있는 경북도청 부지가 문화, 행정, ICT클러스터로 조성될 예정으로 근로자들이 대거 유입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대구지하철 1호선 대구역을 통해 위치해 대구 도심으로 이동도 편리할 뿐만아니라 경부고속도로, 북대구IC도 가까워 대구는 물론 타 지역으로의 이동성도 탁월하다.

다양한 생활시설도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대구 오페라 클래시아’는 오페라하우스 같은 문화시설과도 가까울 뿐 아니라 북구청, 대구시립도서관도 가깝다. 또한 대구역 롯데백화점도 가까워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으며 대구복합스포츠타운(2018년 완공예정), 시민운동장(공원조성)도 가까워 다양한 여가활동도 가능하다.

실용성 높은 복층설계로 희소가치 ‘UP’.. 다양한 부대시설로 편리함 ‘극대화’
‘대구 오페라 클래시아’는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공간 활용도를 높인 복층으로 설계됐다. 이를 통해 거실과 침실공간을 분리함은 물론 개인적인 공간을 보장할 수 있으며 4m의 높은 천장고로 설계돼 탁 트인 개방감을 누릴 수 있다. 1~3층에 위치하는 상가도 5.9~6.6m 높은 천장고로 설계됐다.

특히 ‘대구 오페라 클래시아’ 복층 계단하부를 활용해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으로 설계하는 등 펫팸족(펫+패밀리)을 배려해 수요자 및 투자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 공간을 통해 반려동물의 활동성은 물론이고 안락한 휴식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반려동물 애호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 이 공간은 먹이그릇 및 애완용품 수납이 가능한 일체형 서랍 등 수납공간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공간활용도 뛰어나다.

또 각종 기구들을 정리할 수 있는 빌트인(Built-in) 기능이 있는 ‘풀 퍼니시드 시스템’과 반려견을 위한 특화설계, 게스트하우스, 커뮤니티센터, 북카페 및 피트니스센터 설치 등으로 입주민들에게 높은 주거만족도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 46실도 들어설 예정이다.

‘대구 오페라 클래시아’의 견본주택은 대구광역시 중구 남산동 513번지에 위치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