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기업 내츄럴엔도텍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가 유럽시장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23일 내츄럴엔도텍은 최근 독일을 비롯한 유럽 내 최대 뷰티 체인 두글라스(Douglas) 및 이커머스 판매를 위한 공급 계약을 맺고 오는 5월경 론칭해 현지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두글라스는 유럽의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최대 규모의 뷰티 체인으로, 유럽 주요 19개국에 2,4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3만5,000개 이상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내츄럴엔도텍은 유럽 최대 시장인 독일 수출을 통해 유럽 전역에 빠른 시장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독일은 건조한 날씨 특성 상 보습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 인기가 많은 것으로 나타나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에 대한 수요도 높을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AND SHINE`이라는 이름으로 공급하며, 두글라스 매장 외 유럽 공식 사이트를 오픈해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유럽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입니다.
장현우 내츄럴엔도텍 대표는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현재 독일과 유럽 최대 홈쇼핑과의 론칭 협의가 마무리 단계에 있어 독일 뿐만 아니라 유럽 전역에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국내·외에서 다양한 임상을 진행해 왔으며,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전세계에서 만날 수 있는 K-뷰티 대표 브랜드로 발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내츄럴엔도텍의 오버나잇 마이크로 패치는 교차결합 히알루론산을 기본 성분으로 하는 패치 형태의 피부 침투 약물 전달용 화장품입니다. 서울대학교병원, 아산병원, 차병원, 가천대학교 등 유수의 의료기관을 통해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눈가와 입가의 수분을 늘리고 주름을 감소시키는 것이 임상으로 확인된 바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