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이 팬들과 함께한 생일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손호영은 지난 26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콘서트홀에서 <2018 HOI`s DAY `호감`>을 열고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생일 팬미팅은 오랫동안 함께 해온 팬들과 손호영 모두가 가장 기다리는 연중행사로, 팬들과 생일을 함께 보내는 것이 이제는 연중 최고의 이벤트로 자리잡았다.
이날 손호영은 팬송 `너 같은 사람 없어`로 팬미팅의 문을 열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어 팬들에게 요즘의 근황을 전하며 소통을 이어갔고, MC딩동이 케익을 들고 깜짝 등장해 팬들과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손호영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어 진행된 `호感(감) Song` 코너에서는 팬미팅을 참석한 팬들의 사연을 직접 소개하고, 사연에 맞는 노래를 즉석에서 불러주며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호感(감) TALK` 코너에서는 손호영과 얽힌 사연을 가진 팬들과 직접 대화를 나누며 팬들의 공감을 얻었다. 건강을 회복하고 국가고시에 합격하는 등 `손호영으로 바뀐 나의 인생`에 대해 함께 추억을 공유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토크뿐만 아니라 손호영은 `고백`, `가시덤불`, `ONLY YOU` 등 솔로곡 무대를 선사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또 손호영은 동요 `상어가족`으로 애교 넘치는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자정까지 약 3시간 30분 동안 이어진 팬미팅을 마친 후 손호영은 팬들 한 명 한 명과 포옹하며 마지막까지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며 감동을 선사했다.
이처럼 손호영은 팬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모습과 다채로운 코너와 라이브 무대로 즐거움, 웃음, 감동까지 꽉 채우며 팬들의 마을을 사로잡았다.
한편, 손호영은 5월 27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삼총사`에 달타냥 역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