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마마무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신곡 `매일 봐요`를 공개한다.
마마무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를 발표한다.
`매일 봐요`는 밝고 대중적인 멜로디에 달콤한 가사와 경쾌하고 청량감 있는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에 첫 도전하는 마마무의 새로운 모습과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사귀자는 말 대신 "매일 보자"는 말로 고백하는 귀여운 가사에 마마무의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여기에 마마무의 `Emotion`, `기대해도 좋은 날`, `Rude Boy` 등을 작업한 코스믹사운드와 다시 한 번 작업해 기분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 냈다.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마마무 각자의 개성에 어울리는 상큼하고 건강한 네 가지 콘셉트를 담아내며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2018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포문을 연 여섯 번째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마마무는 타이틀곡 `별이 빛나는 밤에`로 음악방송, 음원차트를 휩쓸며 `믿듣맘무`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는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앨범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무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 봐요`를 전격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