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가일, 영부인 실화야?

입력 2018-04-04 11:36  

아비가일, “가나 영부인 될 뻔” 화끈 고백...글로벌 썸의 전말은(종합)
샘오취리-아비가일-한현민-버논-스잘, ‘어서와 해투는 처음이지?’ 특집! 기대UP
‘해투3’ 샘오취리-아비가일, 러브라인 발전 가능성에 솔직 고백! ‘관심집중’
‘해투3’ 샘오취리, “아비가일과 좋아하던 사이였다” 쿨내진동 고백! 기대만발



아비가일이 가나 영부인이 될 뻔 했다는 입담을 과시해 화제다. ‘해피투게더3’에서 샘오취리와 아비가일이 썸의 전말을 밝힌 것.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5일 방송은 ‘어서와 해투는 처음이지’ 특집 단독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 가운데 ‘어서와 해투는 처음이지’에는 뼛속까지 대한민국을 사랑하는 한국인들과 외국인들인 샘오취리-아비가일의 화려한 입담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껏 자극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샘오취리와 아비가일은 등장과 함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샘오취리가 모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아비가일에 대한 호감을 드러낸 뒤, 아비가일이 포털 실시간 검색 순위 1위를 장악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불러모은 바 있는 핫한 ‘썸’의 주인공들이기 때문.

이날 샘오취리는 아비가일과의 관계에 대해 “좋아하던 사이였다”고 쿨하게 인정해 현장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MC들이 “서로 좋아한 거냐 아니면 일방적으로 혼자 좋아한 거냐”고 명확한 관계규명을 요구하자 샘오취리는 “그거는 모르겠는데 저는 호감이 있었다”고 솔직한 마음을 밝혀 주변의 탄성을 자아냈다.

반면 아비가일은 방송을 통해 샘오취리와의 썸이 밝혀진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아비가일은 “주변 사람들이 조금 있으면 오취리 가나 대통령 될 건데 지금이라도 잘해봐라”라고 했다면서 “저 가나 영부인 될 뻔 했잖아요”라고 발랄하게 웃어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샘오취리와 아비가일은 4년전 ‘썸’ 당시의 상황을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이 과정에서 아비가일은 “샘이 계속해서 저한테 대시를 하다가 갑자기 뚝 끊어졌다. 밀당이다 밀당. 들이대기만 하지 뭘 하자는 말이 없었다”고 울분을 쏟아내며 썸 스토리의 새 국면을 열었다.

더욱이 MC 전현무는 “내가 알기로는 당시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충격적인 반전을 증언했고, 이에 샘오취리는 아연실색하며 사건의 진상을 낱낱이 털어놨다는 후문. 나아가 아비가일 등 두 사람은 향후 관계 발전 가능성에 대해서도 언급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샘오취리와 아비가일이 공개할 화제의 ‘썸’ 전말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한편 아비가일에 대한 샘 오취리의 마음도 앞서 한 예능을 통해 공개된 바 있어 귀추가 주목된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샘 오취리가 아비가일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던 것.

지난 3월 7일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아비가일과 한때 썸을 탄 것으로 알려진 샘 오취리의 화려한 입담이 전파를 탔다. MC들은 이날 방송에서 샘 오취리에게 여자친구가 있느냐고 질문을 던졌고 그는 “없다”고 답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기습적으로 “예전에 아비가일이랑 좀 썸이 있었는데”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이에 샘 오취리는 아비가일와의 썸에 대해 “잘 안 됐다”라고 고백하며 “얼마 전에 아비가일이랑 같이 촬영을 했는데 아직까지 감정이 좀 남아 있는 것 같아요”라고 솔직한 입담을 전했다.

이에 김구라는 “아비가일 예뻐요”라고 분위기를 살렸고, 샘 오취리 역시 “아름답죠, 너무 아름답고 목소리도 예뻐요”라고 여전히 아비가일에 대한 좋은 감정이 있음을 시사했다. 아비가일은 파롸과이 출신 미녀 방송인이다.

이처럼 방송인 샘 오취리와 아비가일이 썸을 타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시청자들은 “행복하길 바라” “둘이 결혼해도 좋을 듯” “이런 만남 부러워” “영부인 된다면 실화야?” 등의 반응이다.

샘 오취리는 과거 tvN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 아비가일과 함께 출연한, "첫눈에 반했다"라며 호감을 표시했고, 아비가일도 "나 역시 처음에는 샘 오취리가 동생으로 보였는데 지금은 조금씩 남자로 느껴진다"고 언급한 바 있다.

아비가일은 지난 2005년 KBS 예능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파라과이 출신 뮤지컬배우로 연예인급 외모로 남성팬들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아비가일은 현재 YTN 시사교양 프로그램 `구석구석 코리아` 진행을 맡고 있다.

아비가일 이미지 = 연합뉴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