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욕실 선도 기업 로얄앤컴퍼니와의 콜라보를 진행한 해성그룹의 전동공구 및 자동차용 모터 제조 전문기업 계양전기㈜(대표 정한수)가 욕실 및 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로얄 바스 아울렛`에 유일한 공구 브랜드로 입점했다.
계양전기는 국내 최대 규모(1,000평)의 욕실 및 인테리어 아울렛에 입점하며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로얄 바스 아울렛은 경기도 화성 소재에 자리한다. 욕실 관련 용품 토탈 아울렛으로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운영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실제로 입점 브랜드와의 상생을 도모하며, 소비자에게는 우수한 욕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현재 `로얄 바스 아울렛`에는 60여개의 협력 업체가 입점했다. 그 가운데 유일한 공구 브랜드로 이름을 올린 계양전기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아울렛 내 입점한 계양전기는 10.8V, 14.4V, 18V 리튬이온 충전공구와 4인치 그라인더, 원형톱 등의 유선 전동공구, 에어타카, 컴프레서 등의 산업공구와 각종 액세서리류 50여종을 전시 판매 하며, 지속적으로 전시 품목을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로얄社와 함께 적극적으로 공동 마케팅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한편, 40여 년간의 축적된 전동공구 제조 기술력과 경험을 갖춘 계양전기는 1970년대 후반 당시 불모지였던 대한민국 전동공구 산업을 개척했다. 이어 국내뿐만 아니라 수출시장도 적극 확대하고 있으며, 기술력과 품질을 바탕으로 글로벌 유수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국내시장을 굳건히 지켜내고 있다.
그라인더, 원형톱, 절단기, 햄머드릴 등이 대표적인 제품으로 국내 최대의 판매 및 서비스 유통망을 갖추고 있는 계양전기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1월 1일부터 제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두가지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하나는 무상 서비스 3년 보증으로 온오프라인 구매 채널 구분 없이 계양전동공구(충전공구 및 유선공구)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한다. 제품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등록하면 적용된다. 단, 배터리, 충전기, 액세서리와 소모성 부품은 제외된다.
기존 BLDC 충전공구 고객을 위한 `BLDC 충전공구 안심 서비스`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서비스는 올해 1년간 BLDC 충전공구의 핵심 부품인 `컨트롤러` 고장 시 무조건 무상 수리 해주는 행사로, 현재 계양전기 BLDC 충전공구를 사용 중인 고객이라면 구매시점과 상관 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