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선착순 분양에 계약자 대거 몰린 이유는

입력 2018-04-10 16:04  



지난 7일(토)부터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
전날 밤부터 대기한 수요자들까지, 견본주택 개관 당시 못지않은 인기

계약금 1100만원,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동일과 ㈜동일스위트가 지난 7일(토)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의 선착순 분양을 시작했다.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선착순 분양 기회를 잡고자 전날 밤부터 밤을 새는 수요자들이 나오는 등 주말간 수백명의 인파가 몰렸다.

인근 부동산관계자는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대해 예상한 일이라고 전했다. 김포한강신도시는 선착순 분양이 치열한 지역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 실제로 지난해 입주를 시작한 e편한세상 캐널시티는 1순위 청약접수 당시 0.28대 1의 저조한 성적을 기록했다. 하지만 1개월만에 전 가구 완판됐고 입주 시점에는 7000~8000만원 가량의 높은 웃돈이 형성됐다. 같은 해 입주한 한강신도시3차푸르지오도 1순위 청약경쟁률은 0.12대 1로 낮았지만 4개월 만에 계약이 끝났고 입주 때는 3500~4500만원까지 웃돈이 붙었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더파크 분양관계자도 "선착순을 통해 원하는 동, 호수를 잡을 수있다는 메리트에 청약접수가 끝난 이후 오히려 문의가 많아졌고 계약 의사를 밝히는 분들도 있어 선착순 분양에 돌입하는 첫 날부터 많은 분들이 찾아주신 것 같다"면서 "선착순 분양 첫날 대기자만 200여명 정도였고 꾸준히 계약이 이어지고 있어 완판에 무리가 없을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의 분양 전망을 긍정적으로 봤다.

한편,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The Park는 은여울공원을 사이에 두고 1, 2단지가 위치해 있다. 1단지(Ac-06블록)는 1021가구며 2단지(Ac-07b블록)는 711가구로 총 1732가구 규모다. 전 가구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A, B, C 3가지 타입으로 선보였고 견본주택 오픈 당시 우수한 내부 상품성과 주변시세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에 많은 관심을 받았다.

먼저 상품을 보면 전 가구 남향 위주의 4베이 판상형 구조로 배치했고 대지면적 40% 이상을 조경시설로 설계해 자연친화적인 주거시설로 조성한다. 조경시설은 잔디마당, 유아놀이터, 중앙광장, 주민운동시설 등이 조성되며 단지 내에는 사우나,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키즈플레이존, 맘스카페 등 커뮤니티시설이 마련된다(단지별 상이).

또, 김포도시철도 마산역(2018년 11월 예정), M버스 정류장, 이마트, 뉴고려병원, 도곡초(2019년 3월 예정), 은여울중 등 다양한 인프라가 인접해 있다. 은여울공원, 가현산 등도 맞닿아 있어 녹지 조망(일부가구 제외)도 가능하다.

김포한강신도시 동일스위트 The Park 견본주택은 경기도 김포시 장기동 2087-4(김포경찰서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선착순으로 동호수 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계약금은 1100만원(확장비 포함)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