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WA 아시아 네트워크 4개국과의 연계 운영 통해 글로벌 전문성 강화
글로벌 독립광고회사 TBWA코리아(대표 이수원)가 현장에서 즉시 활용 가능한 브랜드 컨설팅 서비스를 개발했다. 일명 ‘디스럽션 컨설팅(Disruption Consulting)’.
TBWA코리아 이수원 대표는 “브랜드는 건강검진을 받듯이 주기적으로 처한 상황을 진단하고 적절한 처방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신규 론칭 서비스를 통해 손에 잡히는 브랜드 솔루션 제공으로 고객 브랜드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이 대표는 "디스럽션 컨설팅은 개념적인 해법을 제시하는 선에서 그치는 기존 컨설팅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서비스다. 브랜드 컨설팅을 받았으나 이를 현실에 적용하여 실질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옮기는 데 어려움을 겪는 기업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슬로건, 브랜드 매니페스토와 브랜드 필름 등을 기업이 처한 현재 상황과 필요에 따라 제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TBWA 아시아 네트워크(한국, 일본, 태국, 인도) 4개국과의 연계 운영을 통해 글로벌 전문성도 강화할 예정이다. 국내 활동 기업뿐 아니라 해당 아시아 국가에 진출하고자 하는 기업도 TBWA 아시아 네트워크가 보유한 시장 분석 도구 및 서비스 역량을 결합한 융합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사진=TBWA코리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