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경영 및 사회 모든 분야에서 보안의 중요성은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특히 최근 사이버 테러, 해킹 등이 늘어나고 있어서 정보보안 및 안전한 시스템 구축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현안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갖고자 비코스글로벌은 바른주택과 업무협약을 가졌다고 밝혔다.
IT기업 보안 및 코인 솔루션 보안을 전문으로 하는 비코스글로벌은 전원주택 전문 브랜드인 바른주택과의 MOU체결을 통하여 상호 전략적 서비스와 안정적인 기업 보안솔루션을 준비해 나가는 계획과 그 방안에 대해 살펴보았다.
바른주택은 종합건설사 엔디콘 건설이 주택 건축의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런칭한 전원주택 브랜드이며 마음을 담아서 바르게 짓는다는 슬로건을 앞세워 전원주택, 빌딩 상가 건축, 병원 시공 등 다양한 분야의 사업을 펼치고 있는 회사이다.
대규모 공사 경험을 통해 검증된 자금력과 하자보증이행각서가 아닌 하자보증이행증권 발행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산업재해보험과 근로자재해보험까지 가입하여 운영 중이기에 산재보험으로 처리되지 않는 범위의 손해배상까지 책임지며, 혹시 모를 건축주의 민사상의 책임뿐만 아니라 형사상의 책임까지 보호하고 있어서 많은 신뢰를 받는 기업이기도 하다.
해당 업체는 2018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가하는 등 여러 방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웰빙 열풍으로 단독주택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에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추가적으로 바른주택 홈페이지에는 시공사례 및 내집짓기가이드, 커뮤니티 메뉴 등을 통하여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을 하고 있다.
비코스글로벌과 바른주택은 이날 행사장에서 보안시스템 구축 및 보안솔루션 개발에 대하여 양측 대표와 임원들이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였고 솔루션서비스 개발과 전자보안체계를 구축하기로 협약하였다. 추가적인 계획 발표와 서비스안내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