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6인 완전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2일 밤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를 통해 (여자)아이들 6인 완전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소연을 비롯해 기존에 공개된 5명의 멤버들의 모습이 공식 로고와 함께 보라색 프레임 속에 담겨있다.
데뷔를 앞둔 (여자)아이들은 전소연, 미연, 민니, 수진, 우기, 슈화까지 총 6인조로 이 중 민니는 태국, 우기는 중국, 슈화는 대만 출신으로 6멤버 중 3명이 외국인 멤버로 구성된 다국적 걸그룹이다.
(여자)아이들은 2015년 씨엘씨(CLC) 데뷔 이후 약 3년만에 큐브엔터테인먼트에서 새로 선보이는 걸그룹으로 Mnet ‘프로듀스 101’과 ‘언프리티랩스타’에 출연한 전소연이 소속된 그룹으로 멤버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특히 완전체 프로필 사진이 공개된 이후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비쥬얼 대박", "신인 아닌 듯. 포스가 대박", "컨셉 기대 중"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새로운 걸그룹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큐브의 새 걸그룹 (여자)아이들은 상반기 데뷔를 목표로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