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DX ‘레디 플레이어 원’, 올해 4번째 글로벌 100만 돌파

입력 2018-04-20 08:53  




4월 극장가는 그야말로 외화 전성시대다.

개봉 3주차 200만 관객을 돌파한 <레디 플레이어 원>,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100만 관객 돌파를 목전에 둔 <램페이지>에 이어 차주 개봉을 앞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예매율 90%를 육박하고 있는 것. 이러한 외화 액션 블록버스터의 흥행 돌풍의 바탕에 4DX와의 절묘한 조화라는 비밀이 숨겨져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 중에서도 특히 <레디 플레이어 원>이 국내 누적 관객 수 200만 돌파라는 흥행 질주를 이어갈 수 있었던 바탕에는 4DX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주효했다.

<레디 플레이어 원> 4DX는 가상현실을 생생하게 체험하는 데 걸맞은 다양한 효과들로 상상 이상의 생동감을 리얼하게 표현해 내며 폭발적 호평을 이끌어냈다. 그 결과 <블랙 팬서>와 <부산행>을 꺾고 역대 국내 4DX 흥행작 7위에 등극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레디 플레이어 원> 4DX를 향한 관심은 전세계에서도 뜨겁다.

<레디 플레이어 원> 4DX는 스페인, 네덜란드, 덴마크, 캐나다, 홍콩 등의 국가에서 좌석 점유율 60% 이상을 기록하며 2018년 개봉 영화 중 4번째로 4DX 글로벌 관객 수 100만 명을 돌파해 인기 몰이 중이다.

?

이어 <램페이지> 역시 괴수 액션 블록버스터의 쾌감을 극대화 하는 4DX 관람에 대한 뜨거운 호평에 힘 입어 장기 흥행 질주에 돌입한 가운데, 2018년 전세계 최고의 화제작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4DX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는 히어로 전담 4DX 프로듀서가 23명에 달하는 히어로 캐릭터별 4DX 시그니처 모션을 연출, 각 캐릭터의 개성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러한 뜨거운 기대에 힘입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4DX는 이미 개봉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4DX관 좌석 전 회차가 매진되는 기염을 토해, 역대 4DX 사상 최고 흥행 신기록까지 갈아치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레디 플레이어 원>, <램페이지>부터 4월 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까지 4DX와의 절묘한 만남으로 무장한 외화들의 활약으로 인해 4월 대한민국 극장가에 관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을 전망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