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에서 세계적인 주얼리 디자이너 야즈부키와 협업한 한정판 립 컬렉션 ‘매티튜드 컬렉션(mattitude collection)’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2018 스프링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슈에무라와 야즈부키의 두 번째 만남으로 탄생했다. 슈에무라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마뜨 립스틱의 ‘Matte(마뜨)’와 태도를 뜻하는 영문 ‘Attitude(애티튜드)’의 합성어인 ‘Mattitude(매티튜드)’는 ‘다양한 마뜨 립스틱으로 당신만의 애티튜드를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매티튜드 컬렉션은 슈에무라 메가 히트 제품인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의 기존 7가지 컬러에 새로운 7가지 한정 컬러를 더한 총 1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특히, 한정으로 선보이는 7가지 컬러 중 ‘야즈 레드’, ‘야즈 코랄’, ‘야즈 핑크’, ‘야즈 베리’는 매티튜드 컬렉션의 대표 컬러로 눈길을 끈다.
특히,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고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연출하는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이 야즈부키만의 팝아트적인 감성을 담은 아이코닉한 패키지로 재탄생, 립스틱 컬러와 동일한 컬러로 제작된 입술 모티브의 링 액세서리를 더해 더욱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한 슈에무라는 매티튜드 컬렉션을 통해 최초로 ‘매직 메탈릭 립 라이너’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골드, 브론즈, 핑크, 메탈 등 총 4가지 메탈릭 컬러로 출시되는 ‘매직 메탈릭 립 라이너’는 입술 윤곽이나 립스틱 위에 아티스틱한 엣지를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매티튜드 컬렉션 립스틱을 바른 입술 위에 메탈릭 라인을 살짝 더하는 것만으로도 새로운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슈에무라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야즈부키’는 전세계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주얼리 디자이너로, 마르지엘라, 맥퀴, 지방시, 제레미 스캇에서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독창적인 브랜드를 완성했다. 크리에이티브하고 팝아트적인 디자인을 주얼리, 클러치 등에 접목시켜 한 번 보면 잊혀지지 않는 강렬하고 유니크한 감각이 특징이다.
한편, 슈에무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7일부터 12만원 이상 슈에무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매티튜드 컬렉션 파우치와 토트백, 여행용 3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한정판 매티튜드 컬렉션 립스틱 1개 이상 구매 시, 입술 모양으로 특별히 제작된 스티커를 증정한다. 단, 모든 사은품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중복 증정은 불가하다. 신제품 매티튜드 컬렉션은 전국 슈에무라 매장과 주요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