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폰 구매 사이트 ‘폰의달인’ 은 갤럭시 시리즈를 대상으로 특가 판매 진행 중이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8 3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4만 원대, 갤럭시S9 40만 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LG V30 30만 원대, LG G6 4만 원대, LG V20, 갤럭시와이드2, 갤럭시ON7 프라임, LG Q6 등 0원에 구입 가능하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아이폰, 갤럭시 시리즈를 대상으로 사은행사도 진행 중이다. 아이폰8, 8 플러스, 아이폰X 구매 시 정품 에어팟을 사은품으로, 또 갤럭시S8, S8 플러스,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S9 플러스 구매 시 기어 아이콘X를 지급한다.
폰의달인 관계자는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기 위해 특가이벤트와 사은행사를 병행하여 진행했으며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 모델인 아이폰SE2,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도 미리 진행하여 빠른 재고수급을 위해 국내 공식 대리점 여러 곳을 컨택 진행 중이다.” 라고 전했다.
현재 갤럭시노트9와 아이폰SE2의 사전예약을 진행 중으로 갤럭시노트9는 해외여행권, 갤럭시노트9 공기계, 삼성 노트북 5 New, 태블릿PC, 기어 스포츠를, 아이폰 SE2는 아이폰SE2 공기계, 에어팟, 아이패드, 애플워치, 맥북 등의 사은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폰의달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