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다음 달 777가구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분양

신용훈 기자

입력 2018-04-23 18:07  



대우건설이 다음 달 충정북도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154-6일대에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를 공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분양되는 단지는 전용면적 75㎡~121㎡, 총 777세대 규모로 전체 세대의 93%가 84㎡ 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됐습니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는 새적굴 근린공원(예정) 안에 위치한 유일한 아파트로 새적굴 근린공원과 내덕생활체육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율량지구의 생활편의시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율량천과 우암산 조망도 가능합니다.

단지 인근에는 홈플러스와 내덕 자연시장, 청주 성모병원, 그랜드플라자호텔, 충북학생 수영장, 국립현대미술관 청주관(예정)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합니다.

단지 바로 앞에 청주 제1순환로가 위치하고 제2순환로도 가까워 청주 시내는 물론 청주산업단지와 오창 과학산업단지, 오송 생명과학단지 등 인근 산단으로 출퇴근도 편리합니다.

단지 앞 여러 버스노선이 있고 청주여객 북부정류소도 인접해 있습니다.

교육여건도 뛰어납니다.

내덕초등학교까지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주성중과 중앙중, 율량중, 신흥고, 대성고 등이 단지와 가깝습니다.
율량지구에 형성되고 있는 학원가 이용도 편리합니다.

단지는 남향위주로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위주로 구성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합니다.

각 타입별로 팬트리, 드레스룸, 알파룸 등 소비자의 취향과 생활패턴에 맞는 최신설계를 적용했습니다.

피트니스클럽과 골프클럽 등 입주민들이 다양한 취미생활과 친목활동을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섭니다.

세대당 1.3대의 주차공간을 제공하고 지하주차장은 광폭형(폭 2.4m, 세로 5.0m)과 확장형(가로 2.5m, 세로 5.1m)으로 설계돼 주차공간이 넉넉합니다.

단지 외곽, 단지 내부, 엘리베이터, 세대 현관, 세대 내부 등 5개 구역으로 나누고 단계별로 보안을 체계화한 푸르지오만의 체계적인 보안시스템이 적용 돼 입주민의 안전한 생활을 최대한 고려했습니다.

현관에는 스마트 도어 카메라가 설치되어 일정거리에 사람이 접근하면 자동으로 사진이 찍히며, 촬영된 사진은 내부 홈네트워크와 스마트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차량번호인식 주차관제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무인택배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호출시스템, 주차 위치인식 시스템 등이 설치되고 각 세대에 푸쉬풀 디지털도어락, 스마트 생활정보기 등이 적용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