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꿈꾸는 신인 2인조 걸그룹 ii(아이아이)가 정식 데뷔일을 확정짓고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24일 소속사 에이치트랙(H-TRACK)은 “ii(아이아이)가 오는 5월 1일 첫 번째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을 발매하며 가요계 첫 발을 내딛는다”고 밝혔다.
서로 다른 이미지와 개성을 보유한 두 명의 멤버 다연과 은영으로 구성된 아이아이는 온전히 정통 방식으로 제작된 여성 2인조 그룹으로, 탄탄한 기본기와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매력적인 음색은 물론, 남심을 사로잡는 청순한 비주얼까지 두루 지니고 있다.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ii(아이아이)의 데뷔 앨범 개인 콘셉트 티저 이미지 속에는 화려한 도시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하는 다연과 은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다연이 시크한 듯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멈춰 세웠다면, 은영은 여성스럽고 청초한 이미지로 깊은 인상을 남기며, 절묘한 2인조 케미를 이루고 있다.
특히 ii(아이아이)는 국내 가요계 대표 여성 듀오 다비치와 볼빨간사춘기의 뒤를 이을 차세대 여성 2인조로 더욱 주목된다. 다비치가 독보적인 가창력과 화음, 볼빨간사춘기가 개성 넘치고 아기자기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면, ii(아이아이)는 퍼포먼스까지 가미된 2인조라는 점에서 더욱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ii(아이아이)의 데뷔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은 2인조의 특색을 살린 화려한 퍼포먼스와 할리우드 풀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전면으로 내세우고 있어,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ii(아이아이)의 첫 번째 싱글 앨범 ‘모던 클래식(Modern Classic)’은 오는 5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