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워너원 강다니엘이 가전제품 모델 자리를 꿰차며 대세의 행보를 걷고 있다.
보국전자는 24일 "대한민국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보국전자의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는 보국전자의 제트기술로 2017년 서큘레이터 시장에 돌풍을 일으킨 제품이다. 모델 강다니엘을 만나 또 한 번 시장에 큰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24일 강다니엘의 광고 촬영 스틸이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끈다. 사진 속 강다니엘은 우유빛깔 피부, 달콤한 눈빛과 눈웃음으로 특유의 `멍뭉미`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이번 강다니엘의 광고의 촬영은 지난 4월 초 진행됐다. 카메라 앞에 선 강다니엘은 다채로운 매력을 가득 보여주며 현장 스태프들의 박수세례를 받았다는 전언이다.
보국전자 광고마케팅 담당자는 "대한민국의 대세스타 강다니엘이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의 강력하고 신선한 바람을 표현하기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 모델로 기용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매력 포인트들이 담긴 보너스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강다니엘이 출연한 `보국 에어젯 서큘레이터` 광고는 오는 5월 1일부터 온에어 된다.
강다니엘 보국전자 (사진=보국전자)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