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참가선수들의 수익률에는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결과 바로 확인해보시죠.
먼저 팀별 수익률 현황 확인해볼까요?
인공지능팀 -1.1% 인간팀 14.4% 수익률 입니다. 어제에 이어 인공지능팀이 손실권에서 벗어나지 못한 모습이네요.
다음은 개별 누적수익률 순위 보실까요? 1위에 한화투자증권 안종수 부장이 올라왔습니다. 수익률 21.14%를 기록하며. 1위 자리를 재탈환했습니다. 2위는 메리츠종금증권 신영목 이사가 한계단 내려왔고요. 3위는 여전히 한국투자증권 이종일 부장이 차지했습니다.
4위는 2.9% 수익률 기록하며 씽크풀 라씨가 차지했고요. 5위 앤드비욘드 거투공, 6위는 SBCN 알파온 입니다.
참가선수 포트폴리오 이어서 살펴보시죠
먼저 오늘의 1위 한화투자증권 안종수 부장 포트폴리오입니다. 인트로메딕이 40%넘는 수익을 키워냈고요. 리드도 수익률 80%대를 달성한 모습이네요. 한편 포스코도 1.64%로 수익률이 상승했는데요. / 반면에 새로편입한 종목 인선이엔티는 2%넘는 손실을 기록했습니다. 매도한 종목입니다. 현대일렉트릭을 88,500원에 팔았습니다.
다음은 메리츠종금증권 신영목 이사입니다. 연일 좋은 수익률 기록했던 현대엘리베이터의 수익이 다소 빠진 모습이고요. 어제 큰 수익을 낸 다스코 역시 수익이 많이 밀리고 말았습니다. 초록뱀은 계속해서 10%대 수익률을 유지했네요.
한국투자증권 이종일 부장입니다.
서한과 에스코넥을 신규 편입했는데요. 하지만 두 종목 모두 손실을 남겼습니다. 그와중에 SKC코오롱PI도 수익률이 마이너스로 전환했네요. 1.67% 손실 기록했습니다. 매도한 종목으로는 오가닉티코스메틱이 있었습니다.
다음은 인공지능팀 SCBN 알파온부터 살펴보시죠. GS건설과 현대로템의 수익이 마이너스권으로 돌아섰네요. 각각 0.7%, 2.26% 손실을 봤고요. 네오위즈도 4%가까운 손실을 내고 말았네요. /그런가하면 신규편입한 롯데쇼핑은 0.2% 수익 기록했습니다. 다른 종목들도 대부분 손실을 더 키워냈습니다. 그중 에머슨퍼시픽 5%넘게 빠진 모습이네요.
앤드비욘드 거투공입니다. 스튜디오드래곤이 9%가까운 손실을 키웠고요. 알서포트도 2%넘는 손실 보이며 수익률이 마이너스 전환했습니다. 티씨케이도 14%넘게 빠진 모습이고요. 비트컴퓨터 역시 6%대로 손실 더 키웠습니다. 다른 종목들도 모두 지지부진한 모습 보이며 손실을 늘리고 말았는데요. 솔브레인 또한 수익률 5.43% 기록하며 수익이 줄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씽크풀 라씨의 포트폴리오 보시죠. 대상의 손실폭은 조금 줄어든 반면, / 미투온과 해성디에스는 수익률이 마이너스 전환하면서 모두 1%대 손실 보고있습니다. 일진머티리얼즈도 손실을 더 키웠고요. /한편 신규 편입한 종목 멜파스가 0.57% 수익을 안겨줬네요. 매도한 종목입니다. 현대건설, 오뚜기, 아모레G를 매도했습니다.
어제 시장의 흐름이 다소 주춤하면서 참가선수들이 담은 종목들도 대부분 손실을 기록하고 말았습니다. 오늘 다시 양시장 빨간불을 켜며 출발했는데요. 내일은 더 활기찬 수익률 대결 기대해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증시라인 1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