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참가선수들의 보유 종목들이 전반적으로 손실을 봤었죠. 오늘은 그 손실을 만회할 수 있었을까요? 결과 바로 확인해보시죠.
먼저 팀별 수익률 현황입니다. 인공지능팀 -1.1% 인간팀 15.5%입니다. 인공지능팀은 수익률 그대로인 반면, 인간팀은 더 상승했네요.
다음은 개별 누적수익률 순위 보시죠. 한화투자증권 안종수 부장이 21.14%로 1위고요. 2위 메리츠종금증권 신영목 이사, 3위는 한국투자증권 이종일 부장입니다. 4위 2.9% 수익률 기록한 씽크풀 라씨, 5위 앤드비욘드 거투공, 6위는 SBCN 알파온입니다.
참가선수들 포트폴리오엔 어떤 변화가 있었을까요?
먼저 한화투자증권 안종수 부장입니다.
SK하이닉스의 수익률이 5%넘게 상승했습니다. DMS도 수익률이 플러스로 전환했고요. 팬오션도 수익률 플러스 전환했네요. / 반면 지엠피는 수익이 더 빠지며 3.74% 손실 기록했습니다.
다음은 메리츠종금증권 신영목 이사입니다.
먼저 다스코가 수익률을 14%대로 크게 올렸고요. 시공테크를 신규 편입하면서 2.37% 수익을 봤습니다. 한편 정산애강, 1.28%로 수익이 다소 밀렸네요. 매도한 종목인데요. 펄어비스를 매도가 257,000원에 팔았습니다.
한국투자증권 이종일 부장 포트폴리오입니다.
에스티큐브와 엔터메이트를 신규 편입했는데요. 에스티큐브가7.45% 손실을 남겼네요. 반면에 심팩메탈과 SKC코오롱PI는 손실을 만회했고요. 매도한 종목은 서한과 에스트래픽입니다.
다음은 인공지능팀 선수 SBCN 알파온입니다.
알파온은 GS건설에서 수익을 3%대로 키웠고, 현대글로비스에서는 손실을 8% 키웠습니다. 에머슨퍼시픽도 손실을 7%대로 늘렸고요. /한편 네오위즈는 손실을 조금 만회했습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6%대로 수익률이 상승했고요. 신규편입한 현대산업도 0.32% 수익을 냈습니다. 호텔신라 역시 편입과 동시에 0.46% 수익 기록했습니다.
앤드비욘드 거투공 포트폴리오입니다.
SK하이닉스의 수익률이 2.85%로 회복했는데요. 하지만 스튜디오드래곤이 손실을 키웠네요. 11%넘는 손실입니다. 한편 셀트리온은 손실을 줄였지만 여전히 16% 손실 보고있고요. 펄어비스도 수익이 조금 빠졌네요. 5.99%입니다. 삼성전자는 6%넘는 수익을 냈고요. 반면 유수홀딩스는 손실을 8%넘게 키웠습니다. 솔브레인의 수익률은 8%넘게 올랐네요.
마지막으로 씽크풀 라씨 보시죠.
대상이 수익률 플러스로 전환했고요./ 반면에 미투온과 해성디에스는 손실을 2%대로 키웠습니다. 태평양물산이 손실을 6%넘게 키웠지만, 멜파스가 3.87%로 수익을 올리며 손실을 방어해줬네요.
오늘은 대형주들의 수익률이 돋보였습니다. 벌써 4주차 수익률 대결도 마무리가 됐는데요. 곧 있으면 시작될 남북 정상회담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수익률대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대회 중계 관련 자세한 소식은 증시라인 1부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