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자다가 식은땀을 듬뿍 흘려 안쓰럽기도 하고, 남편이 자고 일어나 허리가 아프다고 하면 괜히 매트리스를 잘못 선택한 것인가 하고 마음을 쓸어 내리기도 한다. 결국은 매트리스를 중간에 다시 바꾸기도 하는 과정에서 꼼꼼히 매트리스를 선정하지 않으면 매일매일 취하는 숙면을 방해 받게 된다.
씰리템퍼매트리스 등의 수입 매트리스를 전문으로 판매하는 창고형 매장이 오렌지 매트리스는 템퍼페딕, 씰리 뿐 아니라 스턴스앤포스터, 아메리칸스타, 브로힐 등 수입매트리스가 30여종 이상 전시되어 있을 정도로 넓은 매장을 자랑한다. 200여평에서 직접 만져보고 누워서 비교해 볼 수 있어 교환사례가 적다. 수면건강에 있어 정확한 품질과 개인 성향은 스스로만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라 오렌지 매트리스 대표는 이 같은 비교가 가능한 매장을 운영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신혼부부나 이사가는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도 오렌지 매트리스에서 진행하는데 청첩장을 버리지 않고 지참해서 방문하면 물건가의 10%를 추가적으로 할인하고 중복할인이 가능하게 한다. 아파트 까페에 후기를 올리면 이사하거나 이사예정인 고객 또한 추가 10% 할인된다. 이 또한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하남본점, 천안아산점, 수원동탄점에서 매장을 운영하면서 창고형 매장으로 직수입 직거래 방식으로 중간 유통마진을 줄이고 배송비는 수도권 인근 지역까지 무료로 진행할 수 있어 추후 부담을 줄이고 있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는 이외에도 고객 감사이벤트로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수상하며, 전 제품 30~최대 73%까지 할인 중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