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앤콘스 '논현 아이파크' 아파트 전 세대 완판

입력 2018-04-30 11:28  



HDC아이앤콘스가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언주로 615 일원에서 분양하는 `논현 아이파크` 아파트가 선착순계약에서 하루 만에 전 세대 완판됐다.

`논현 아이파크`의 아파트는 지난 10일(화)부터 12일(목)까지 3일간 정당계약을 진행했다. 이어 부적격자 조사를 마치고 25일(수) 진행된 선착순계약에서 잔여 세대가 모두 소진 된 것으로, 앞서 진행된 상가도 역시 단기간에 계약을 마쳤다.

`논현 아이파크`의 조기 완판은 일찌감치 예견됐었다. 실제 단지는 쿼드러플 역세권, 강남 명문학군, 쇼핑, 문화 시설 등이 모두 가깝게 자리한 우수한 주거환경으로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그동안 공급이 뜸했던 논현동에 전해진 새 아파트라는 점에서 많은 수요자의 관심을 끌었다.

현재 `논현 아이파크`는 아파트와 상가 조기 완판에 이어 오피스텔 역시 빠르게 소진되며 잔여 물량 일부만 남겨 놓은 상태다.

논현 아이파크 오피스텔은 탁월한 입지로 탄탄한 배후수요를 갖췄다. 단지 인근에는 다양한 기업체가 있기 때문이다. 올해 착공예정인 현대차 신사옥 GBC도 9호선 이용 시 15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하다. 현대차 신사옥 GBC는 향후 건설 및 인허가 기간에만 7만9천여 명, 준공 후 20년간 113만7천여 명 등 고용창출 효과가 기대되고 있어 탄탄한 배후수요를 흡수할 전망이다.

이뿐 만이 아니다. 7호선 학동역, 9호선 언주역, 9호선·분당선 선정릉역, 7호선·분당선 강남구청역이 인근에 위치한 쿼드러플 역세권 단지다. 또 언주로 대로변에 위치해 올림픽대로, 테헤란로의 접근성도 우수해 인근 직장인 수요에도 높은 인기를 끌 전망이다.

단지는 교육환경도 좋다. 학동초등학교가 약 400m 거리에 자리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고 언북중·언주중·영동고 등도 도보권에 위치해 강남 8학군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지로 불리는 대치동 학원가도 가깝다.

주변으로는 다양한 랜드마크 편의시설이 자리해 편리한 주거생활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역삼점 등 대형복합편의시설과 스포월드, 강남차병원 등의 문화·체육·의료시설이 자리해 이용이 편리하다. 이밖에 단지는 코엑스 및 테헤란로 업무지구가 가까워 직주근접 아파트로도 주목 받고 있는 상태다.

다양한 주거 편의시설도 도입된다. 세대별창고, 무인택배 시스템, 휘트니스 시설 등을 마련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논현 아이파크의 모델하우스는 지하철 2호선 삼성역 2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대치동 아이파크 갤러리에 마련되어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