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브랜드가 국내 최대 규모의 H&B스토어인 올리브영에 입점하며 본격적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다고 합니다. 입점 매장은 총 14곳(가로수길 중앙점, 강남본점, 광복본점, 대구본점, 명동본점, 명동중앙점, 서면중앙대로점, 서면중앙점, 연대점, 이대중앙점, 인청공항제1여객터미널점, 홍대입구역점, 홍대중앙점, 대구동성로점)으로 모두 유동 인구가 많아 고객 방문율이 높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매장에서는 론칭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한 ‘16 아이매거진’ 4종(#01 에브리데이, #02 헬로우 먼데이, #03 스윗 썬데이, #04 헤이 마이 데이)과 바르자마자 마치 하이라이트를 켠 듯 얼굴까지 화사해지는 ‘16 발광펜’ 4종(#발광체리, #발광레드, #발광핑크, #발광오렌지)를 비롯한 브랜드 인기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네요.
블리블리(VELY VELY)가 피부에 빛나는 광채와 청량감을 선사해줄 ‘빙하수 선 쿠션’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블리블리의 빙하수 선 쿠션은 수분을 가득 담은 워터 크림 베이스에 수련꽃 추출물을 함유하여 자외선에 자극 받은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데일리 톤업 선 쿠션이라고 하는데요. 알래스카 빙하수(1,990ppm), 해양심층수, 산소수의 풍부한 수분감과 40% 이상의 수분 에센스가 함유 되어 있고 이러한 수분 입자가 피부에 촘촘하고 고르게 밀착되어 피부 진정과 함께 온도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유기 자외선, 무기 자외선 복합 필터링 시스템으로 UVA, UVB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 (SPF 50+, PA+++)의 효과가 있고 피치 핑크 빛 컬러의 톤업효과와 백탁 현상 없는 자연스러운 톤 보정이 가능하다네요.
청정 제주 스킨케어 브랜드 볼랑(BOLANG)이 전격 론칭한다고 합니다. 볼랑은 제주 화산 암반수와 순수한 자연원료를 배합하여 피부에 친화적인 착한 성분으로 피부를 관리하는 천연유래 기능성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제주 청정지역의 원료추출물들을 연구개발하는 자체 시스템을 운영해 전 제품에 독자적인 천연 원료를 공급한다고 합니다. 볼랑이 첫 선보인 제품으로는 ‘볼랑 프럼제주 마스크 시트’ 6종과 남성전용 ‘쉐이빙 존 마스크 시트’ 1종이라고 합니다. 청정 제주에서 생산되는 자연 원료와 깨끗한 자연이 깨끗한 피부를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을 만나볼 수 있다네요.
키엘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한데 모은 실속 있는 구성의 기프트 세트 8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 기프트 세트는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각종 기념일이 이어지는 5월, 받는 사람의 연령대와 성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대표 8종 세트를 비롯해 자율 세트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가격대에 따라 여행용 샘플을 추가로 증정해 더욱 실속 있는 선물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