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서비스 중인 무크랜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인중개사 합격 장학금 100만원 지급 이벤트를 오는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까지 합격 장학금이 최대 40만원이었지만 이번 이벤트로 무려 2배 이상 장학금 지급 금액이 늘어난 것이다.
무크랜드는 합격 장학금 100만원 지급 이벤트 외에도 공인중개사 시험 1차만 합격해도 장학금이 지급되는 이벤트와 직장인, 대학생 등 학습시간이 절대적으로 부족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단기속성 장학금 이벤트도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렇듯 무크랜드는 합격 장학금이라는 혜택과 양질의 강의 및 교재 등을 통해 공인중개사 수험가에서 이미 입소문이 자자하다.
지난 2016년부터 합격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해 총 1억 4천 9백만 원의 공인중개사 합격 장학금을 지급하였고, 서울대 출신, 법학전공, 부동산학 관련 박사 등 교수진의 강의와 왕초보만화기초서, 그림민법, 그림공법 등 특화된 교재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무크랜드의 공인중개사 무료강의는 현재 이론과정, 단기속성과정, 기출문제과정까지 진행되고 있어 이론과 문제를 통해 빠른 시간 내에 학습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또한 요약 특강과 단원별 실전문제풀이 과정 등이 남아 있어 추가적으로 실력증진에 필요한 충분한 강의를 수강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무크랜드 관계자는 "이번 합격 장학금 100만원 이벤트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공인중개사 공부를 하고 합격만 하면 가족들에게 큰 자랑거리가 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무크랜드는 공인중개사는 물론 주택관리사 자격증 또한 합격 장학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수험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