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컴퍼니가 피트니스와 피부관리를 결합한 새로운 개념의 `비박스(BEAUTY BOX)` 사업을 시작한다.
티비텐플러스 헬스 전문 채널 <피트니스의 트렌드, 김현TV> 채널을 진행 중인 김현 크리에이터는 경기도 안양시 평촌에 위치한 피트니스 모델 아카데미 코바짐 헬스장의 대표다. 매주 그의 채널에는 <성인병과 운동처방>(박계순 외 지음·홍경)의 공동 저자이자 코바필라테스 아카데미 원장인 김윤희 씨뿐 아니라, 김혜빈, 민조원, 조중모 등 건강미 넘치는 피트니스 모델들이 총출동해 각자의 신체별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건강한 몸매를 만든 비법을 공개해왔다. 김현 크리에이터는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을 만드는 웨이트 트레이닝 외에도 피트니스 모델 선수들에게 필요한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해 오랫동안 많은 고민을 해왔다.
이번 사업은 그가 고민 끝에 찾은 해답이다. 코바필라테스 아카데미 김윤희 원장, 청담힐링테라피 이은교 원장과 신체 균형을 완성할 수 있는 건강 뷰티 사업 브랜드 `비박스(BEAUTY BOX)`를 런칭하기로 한 것. 체형 불균형과 얼굴 비대칭을 한 공간에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 사업의 핵심이다. 김현 대표는 "얼굴 대칭 교정, 피부 관리, 몸매 관리, 다이어트 카페 등 여성의 뷰티 서비스에 최적화되어있는 서비스처럼 보일지 모른다. 그렇지만, 시설은 피트니스 모델 선수 트레이닝을 위한 웨이트 트레이닝 장비도 완벽하게 갖춰 남성 모델 선수들의 관심도 받고 있다"라며 사업에 대한 확신을 내비쳤다.
※<피트니스의 트렌드, 김현TV>의 라이브 방송과 VOD 콘텐츠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7시 방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