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는 안전한 소프트웨어 개발 환경을 위한 소스코드 정적 분석 도구를 강력한 경쟁력으로 보유하고 있으며 10여년 이상 연구개발 및 인프라 투자를 통해 자체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파수닷컴은 이번 사업부 분사를 통해 전문성을 강화하고 경영 효율성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입니다.
또한, 이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강화하는 한편 해외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입니다.
단기적으로는 (주)스패로우를 3년 내 IPO시키고, 중장기적으로는 애플리케이션 보안 테스팅 분야의 글로벌 Top3에 안착시킨다는 전략적 목표를 세웠습니다.
㈜스패로우는 소프트웨어 개발주기 전 과정에 적용할 수 있는 제품라인업과 통합플랫폼은 물론, 고객을 위한 맞춤형 전문서비스인 매니지드 서비스까지 넓혀 소프트웨어 품질과 보안을 모두 책임집니다.
이와 함께 인공지능, 딥러닝과 같은 최신 기술 접목은 물론, 시장 환경과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타기업과는 차별화된 패러다임을 제시할 계획입니다.
장일수 스패로우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이라는 시대적 변화와 맞물려 애플리케이션 보안이 다양한 분야에서 초미의 관심사가 되면서, 스패로우의 성장성에 대한 기대가 매우 높다"며 "이번 분사를 계기로 일본을 비롯한 중국 등 아시아시장은 물론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행보를 본격화함으로써, 소프트웨어 보안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