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쉬(RAUSCH)가 환절기 날씨와 각종 외부환경으로 인해 두피와 모발 고민이 많아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올리브영에서 특별한 매장행사를 진행한고 합니다. 라우쉬가 준비한 이번 올리브영 특별 행사는 두피와 모발 타입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특별한 증정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데요. 올리브영 라우쉬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두피 컨디션을 무료로 측정해주고 그에 맞는 두피 타입별로 라우쉬 샘플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행사 당일, 4 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라우쉬 베스트셀러 15종 제품의 샘플 키트를 증정하며 두피 측정 행사 일정은 라우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5월 10일부터 29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서 라우쉬 베스트셀러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제품을 정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더불어, 두피 스케일링, 영양 충전 SOS팩 2종도 20% 할인 가격으로 최초 선보인다네요.
키엘은 2018년, 그룹 위너(WINNER)와 함께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올해로 3회차를 맞는 네이처앤더시티는 키엘이 도심 속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는 사회 공헌 캠페인이라고 하는데요. 2018년에는 다 쓴 화장품 공병을 화분으로 재활용해 나만의 정원으로 가꾸는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로 진행되며, 이번 캠페인의 파트너인 위너가 키엘의 사회 공헌 철학과 그 뜻을 함께한다고 합니다.
위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쉽게 버려지는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해 자신만의 작은 정원으로 만들어 일상 속에서 자연을 함께하고, 이를 통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데 함께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고 합니다. 또한 출중한 그림 실력으로 방송에서 수 차례 화제를 모았던 송민호를 비롯해 강승윤, 이승훈, 김진우 멤버 전원이 자연과 도시를 주제로 제품 라벨 디자인에 직접 참여, 출시를 앞두고 있다네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키엘은 다 쓴 키엘 공병을 매장으로 가져오면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칼렌듈라 꽃과 식물을 심어 고객들에게 다시 되돌려주고, 도심 속 자연 보호를 위한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마이리틀가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라네요. 키엘과 위너가 함께한 캠페인 수익금 중 일부는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을 지키는 데 사용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닥터 브로너스가 5월 12일 ‘세계 공정무역의 날’을 기념해 한국을 포함한 25개국[1] 글로벌 파트너들과 함께 대규모 캠페인을 벌인다고 합니다. ‘토양을 비옥하게, 지역사회를 풍요롭게(Nurturing Soil & Communities)’라는 하나의 슬로건 아래 각 나라별 매장과 SNS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이를 통해 공정무역과 재생농업을 알리고 소비자가 가진 힘과 그들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 라는데요. 닥터 브로너스는 2005년부터 원료를 재배하는 농장과 공장에 정당한 임금과 노동환경을 제공하는 공정무역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가나, 팔레스타인, 스리랑카 등 원료 산지에 공정무역 농장인 ‘세렌디월드’를 설립하고 유기농 팜오일, 올리브오일, 코코넛오일 등의 원료를 공급받으며 원 생산가에 공정무역 프리미엄 10%, 유기농 재배 프리미엄 10%, 지역사회 발전기금 10%를 더한 높은 금액을 지불하고 있다는데요. 세계 공정무역의 날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닥터 브로너스 코리아 역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합니다. 5월 14일까지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사이즈 ‘오가닉 코코넛 밤’을 증정하며, 5월 20일까지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샵 ‘오보이’ 상수점/퀸마마마켓점과 성수동 공익문화공간 ‘언더스탠드에비뉴’ 에서는 입점 제품을 20%할인(일부 품목 제외)한다네요. 또한 5월 16일부터 5월 31일까지 롯데 프리미엄 마켓 도곡/공덕/문정/서초/잠실점에서는 20%할인과 함께, 닥터 브로너스 제품을 포함한 동일 카테고리 제품 2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매직솝(60ml)을 증정한다고 관졔자는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