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의 色, 여지수TV> 손톱에 꽃을 피운다. 매달 네일숍에 쏟아붓던 비용은 꽤 부담이었다. 검약하면서도 멋을 아는 이들이 그토록 기다리던 채널이 드디어 오픈했다. 여지수 크리에이터는 티비텐플러스에 네일아트 채널을 꾸렸다.
크리에이터 여지수: 안녕하세요. 네일 아티스트 여지수입니다. 오늘은 2016년부터 유행한 선인장 네일을 소개할게요. 약간 촌스러운 듯 느껴지지만, 귀엽고 시원한 초록 선인장 패턴은 여름에 인기 만점이죠! 선인장 네일은 간단한 표현 방법만 알아두면 비싼 네일숍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직접 따라 해볼 수 있어요. 손톱에 이렇게 선인장 패턴을 한두 개 그린 후, 둥근 프렌치 네일로 마무리해주면 깔끔한 일러스트 느낌을 줄 수 있어요.
선인장 패턴을 표현하기 위해서는 색의 조합이 중요한데요. 저는 밝은 녹색 네일과 진한 녹색 네일을 활용해볼게요. 잘 보면 한 제품은 연둣빛에 가깝고, 또 다른 제품은 청록색에 가까워요. 두 가지 색으로 선인장의 기본 틀을 만들어보겠습니다. 브러쉬도 두 개의 제품을 사용해보겠습니다. 세필 브러쉬와 롱라이너 브러쉬를 활용할게요. 먼저 세필 브러쉬를 사용해서 위에서 아래로 애호박 혹은 오이를 상상하며 타원형을 그려주세요. 이후, 주변에 작은 점들을 그려 선인장 가시를 묘사해 줄 수 있겠죠?
아직 뭔가 허전하죠. 하하. 검은색 네일로 선인장 선을 그려서 마무리해주세요. 중간중간 흰색 네일과 주황색 네일로 입체감을 줘도 좋아요. 짜잔, 아기자기한 초록 선인장 패턴이 완성! 집에서도 쉽게 따라 할 수 있겠죠? 처음에는 실패할 수 있지만, 몇 번 시도하면 손쉽게 시원한 초록빛 식물이 그려진 손톱을 만들 수 있어요!
※ <네일의 色, 여지수TV> 라이브 방송과 VOD 콘텐츠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매주 화요일, 토요일 저녁 8시 방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