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추억의 명작무비와 명작애니 콘텐츠를 보강함으로써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딜라이브는 5월 OTT박스 정기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명작무비’, ‘명작애니’ 2개의 신규APP을 론칭하고, 그 동안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명작영화 55편과 애니메이션 39편을 17일부터 무료로 서비스한다.
명작무비APP에는 오드리 햅번 vs 마릴린 먼로, 고전역사물의 히어로, 아카데미 수상 명작, 스릴러 거장 알프레드 히치콕, 추억의 흑백 영화 등 총 11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기호에 맞는 명작영화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마릴린 먼로 주연의 ‘7년 만의 외출(The Seven Year Itch)’, 오드리 햅번의 ‘로마의 휴일(Roman Holiday)’과 ‘티파니에서 아침을(Breakfast At Tiffany’s)‘, ’벤허(Ben-Hur)‘, ’십계(The Ten Commandments)‘,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Gone with the wind)‘ 등 55편의 작품들을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를 통해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다.
그리고 명작애니APP에서는 1949년 미국 UPA스튜디오에서 처음 탄생한 TV시리즈 애니메이션 ‘미스터 마구(Mr. Magoo)’ 37편을 시청할 수 있다. ‘미스터 마구’는 키가 작은 갑부 할아버지 퀸시 마구의 심한 근시와 고집스러움 때문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아울러 장편애니메이션인 ‘걸리버 여행기(Gulliver’s Travels)‘와 ’동물농장(Animal Farm)‘도 명작애니APP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딜라이브는 올해 안으로 영화 600여편, 애니메이션 1200여편 등 총 1800여편의 콘텐츠를 명작무비APP와 명작애니APP을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딜라이브는 “지난달 유료방송업계 최초로 아프리카TV를 디지털방송과 OTT박스에 동시 론칭하는 등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OTT박스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더욱 힘쓸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