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람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존, 포토존 선보여
국내 대표 수입 맥주 회사 `롯데아사히주류`가 지난 12일~13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린 `청춘페스티벌 2018`을 공식 후원했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청춘페스티벌`은 일상에 지친 청춘들에게 위로와 흥을 선사하는 축제다. 특히 올해는 빅뱅의 승리, 송은이, 김숙, 유병재, 노홍철, 박명수 등 다양한 분야의 패널 및 뮤지션이 참여해 청춘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했다.
롯데아사히주류는 청춘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서 행사장 내 포토존을 운영하고 다채로운 게임을 선사하며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페스티벌에 참가한 관람객에게 시원한 아사히 맥주를 제공해 페스티벌의 열기를 더했다. 2018년도 전속모델 조인성 광고로 화제를 모았던 `아사히 수퍼드라이`의 7:3 황금 비율을 직접 관람객이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이 밖에도, 롯데아사히주류는 강연 문화콘텐츠 기업인 마이크임팩트와 콜라보 프로젝트 `청춘펍`도 기획했다. 5월 24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종로 마이크임팩트 옥상M가든에서 열리는 청춘펍은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한 것으로 서울의 고달픈 청춘들이 모여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내고 네트워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목적이다.
롯데아사히맥주 관계자는 "2030 청춘 4만 여명이 참가하는 `청춘페스티벌: 아무나 대잔치-그냥 아무`나` 되자`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다채로운 공연과 함께 아사히 수퍼드라이만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목넘김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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