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본죽&비빔밥 카페` 등을 운영하는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장동건, 박형식 주연의 KBS2 수목드라마 `슈츠(Suits)`의 제작 지원에 나섰다.
수목드라마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분)과 괴물 같은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 고연우(박형식 분)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이다. 특히, 슈츠는 `신사의 품격` 이후 6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장동건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박형식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방영 전부터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관심을 모았다.
본도시락은 지난 16일 방송분을 통해 극중 주인공인 박형식과 고성희가 배달 서비스를 이용해 `궁중한정식 도시락`을 함께 먹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노출했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본도시락의 주요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궁중한정식 도시락`은 입맛을 돋우는 삼채 샐러드와 향긋한 곤드레밥에 궁중잡채와 갈비구이, 따뜻한 국은 물론 후식으로 아이스 홍시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본도시락의 프리미엄 메뉴다.
아울러, 본도시락은 슈츠 제작지원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bondosirak_official)을 통해 극 중 주인공들이 취식한 메뉴의 이름을 맞추거나 슈츠에 노출된 본도시락 취식 장면을 리그램(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아이에프 김철호 대표는 "이번 `슈츠`를 통해 안방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본도시락의 다양한 메뉴를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본도시락은 소비자와 보다 많은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02년 국내 최초로 죽 전문점을 선보인 본아이에프는 국내 외식 시장에 전통 한식인 `죽`을 새로운 외식 메뉴로 재창조해 프랜차이즈화하는 데 성공했다. 본죽을 시작으로 본죽&비빔밥 카페, 본도시락, 본설렁탕 등 한식을 주메뉴로 한 외식 브랜드를 선보였으며, 2018년 현재 전체 가맹점 수는 약 1,760개에 달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