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 요정’ 박정현, 7월 단독콘서트 ‘2018 WONDER LIVE’ 개최

입력 2018-05-17 09:27  




대한민국 대표 디바 가수 박정현이 7월 단독 콘서트로 음악 팬들을 찾아온다.

박정현 소속사 문화인(文化人)은 측은 "박정현이 오는 7월 13~15일, 서울 강남구 LG아트센터에서 2018년 단독 콘서트 `2018 WONDER LIVE`를 개최하고 관객과의 만남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총 3일에 걸쳐 진행되는 박정현의 이번 단독 콘서트는 오는 23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처인 멜론티켓을 통해 예매가 공식 오픈된다.

음악 팬들에게 단연 ‘믿고 보는 공연’으로 손꼽히고 있는 박정현의 단독 콘서트는 그 동안 박정현 특유의 독보적 브랜드 가치와 실력을 입증하는 다채로운 무대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향을 이끌어왔다. 특히 이번 ‘2018 WONDER LIVE’는 2017년 12월 연말콘서트 `LET IT SNOW` 이후 약 7개월만에 열리는 공연인 만큼 한층 진한 울림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박정현의 `2018 WONDER LIVE` 단독콘서트는 데뷔 20년차에 접어든 박정현의 주옥같은 음악적 발자취를 돌아봄은 물론 팬들에게 더욱 새롭고 놀라운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의미 역시 내포하고 있는 공연이다. 20년을 아우르는 박정현의 다양한 히트곡과 함께 이번 공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화려한 스페셜 스테이지까지 풍성한 무대로 관객들을 찾는 만큼 어느 때보다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이자 ‘R&B 요정’이란 수식어로 불리는 박정현은 1998년 데뷔 이후 빼어난 가창력과 맑은 음색을 바탕으로 국내 음악계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디바로 자리매김해왔다. ‘편지할게요’, ‘꿈에’, ‘You Mean Everything To Me’, ‘나의 하루’, ‘달아요’ 등 수많은 대표곡을 남긴 것은 물론 MBC <나는 가수다>, KBS <불후의 명곡> 등 유력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로부터 폭발적인 인기 역시 누리고 있다.

특히 박정현은 오는 18일 방영될 JTBC 인기 예능 <비긴어게인2>에 출연, 해외 낯선 도시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을 통해 대한민국 명품 보컬리스트다운 음악성을 또 한번 입증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