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에로(siero)가 21일 성년의 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1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립스틱을 포함한 브랜드 립 메이크업 전 제품 1+1 행사와 1만6천원 상당의 싱글 아이섀도우 정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하네요. 이와 더불어 자사 시그너처 제품인 립플럼퍼의 신규 컬러 3종이 추가로 출시, 립플럼퍼를 구매할 경우 마스크팩 3종을 랜덤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키엘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 사회 공헌 활동 ‘네이처앤더시티’ 캠페인의 일환으로, 5월 25일까지 코엑스몰 키엘 부티크에서 #마이리틀가든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3년째 계속되고 있는 ‘네이처앤더시티’는 도심 속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는 키엘의 사회 공헌 캠페인으로, 올해는 다 쓴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해 키엘의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성분인 칼렌듈라 꽃과 식물을 심어 나만의 작은 정원을 만드는 #마이리틀가든 프로젝트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키엘 #마이리틀가든 팝업 스토어에 다 쓴 키엘 공병을 가져 오면 공병 1개 당 1천원이 기부되며, 이 공병을 재활용해 나만의 화분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셀프 플랜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코엑스몰 팝업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칼렌듈라 꽃잎 토너(500ml)와 에코백은 위너 멤버 4인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한다네요. #마이리틀가든 팝업 스토어는 5월 25일까지 코엑스몰 키엘 부티크에서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키엘과 위너가 함께한 캠페인 수익금 중 일부는 <생명의 숲>을 통해 도심 속 자연을 가꾸는데 사용될 예정이라네요.
토니모리가 17일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 이벤트존에서 ‘토니모리x비투비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합니다. 이번 팬사인회는 데뷔 이래 첫 뷰티 모델로 발탁된 비투비가 소비자를 만나는 첫 공식 행사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이날 롯데몰은 비투비(BTOB)를 보기 위해 모인 수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합니다. 특히 육성재, 서은광, 임현식, 이창섭, 이민혁, 프니엘, 정일훈 멤버 7명은 사인회 진행 내내 팬들에게 일일이 눈을 맞추거나 각자의 스타일로 인사를 건네는 등 아낌없는 팬 사랑을 선보이며 현장에 있는 팬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네요.
히든랩 (hddnlab)이 19일, 20일 양일간 열리는 ‘2018 서울재즈페스티벌’ 부스 프로모션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국내외 정상급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서울재즈페스티벌2018’은 5월 19일, 20일 양일 동안 올림픽 공원 잔디마당에서 열릴 예정이라네요. 이에 ‘히든랩’이 ‘서울재즈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즐거운 도시 여성들을 위해 더욱더 시원하게 페스티벌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여름 신제품 ‘오픈 유어 아이스’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히든랩의 ‘오픈 유어 아이스’ 라인은 냉장고 컨셉의 청량감과 즉각 쿨링 효과뿐 아니라 3중 보습과 함께 지속되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세럼과 크림, 팩으로 구성되어있다네요. 이번 ‘오픈 유어 아이스’ 론칭 프로모션으로 `오픈 유어 아이스` 라인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 체험 존, 광고 모델 문채원의 등신대와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 우수 리뷰어를 선정하여 에코백 증정과 럭키드로우 포토 SNS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기다리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또한, 참여자 전원이 선물을 증정 받을 수 있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여 축제의 즐거움이 더 배가 되고 다양한 브랜드 이벤트를 경험해볼 수 있다네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