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희샌드는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17.8%(13.6%~20.0%), 마이쮸는 평균 7.6%(1.9%~14.3%), 참크래커는 5%(4천 원→4천200원) 각각 권장소비자가격을 인상한다.
스낵 4종은 가격을 올리고 중량도 함께 증량해 카땅은 13.3%, 못말리는 신짱은 12.2%, 콘초는 3%, 죠리퐁은 12.7% 중량당 가격을 인상한다.
뽀또는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고 중량만 줄여(368g→322g) 중량당 가격은 14.3% 오른다.
크라운제과는 "원가 압박이 심해 수익 구조가 악화된 제품에 한해 가격을 인상했다"며 "증량을 늘릴 수 있는 제품은 증량도 병행해 인상률을 최소화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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