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이 일본에서 꾸준히 오리콘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일본 최대 음반 집계 사이트 오리콘에 따르면 SF9은 지난 23일 발매된 일본 세 번째 싱글 ‘맘마미아(MAMMA MIA)!’로 발매와 동시에 일간 차트 3위에 올랐다. SF9은 지난해 발매한 일본 데뷔 싱글이 오리콘 4위를 기록한 이후로 꾸준히 판매량 상승세를 보이며 K팝 슈퍼 루키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이번 싱글은 통상반과 초회한정반 A?B 등 총 세 가지 버전으로 발매되었다. 지난 2월 국내에서 활동한 곡 ‘맘마미아’의 일본어 버전이 공통적으로 수록되고, 버전에 따라 수록곡 ‘네버 세이 굿바이(Never Say Goodbye)’, ‘비 마이 베이비(Be my Baby)’의 일본어 버전, 특전 DVD가 함께 포함되었다.
일본 활동에 나선 SF9은 ‘맘마미아!’ 발매 기념으로 오는 25일 아이치, 26일 도쿄, 27일 오사카에서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일본에서 세 번째 싱글을 출시한 SF9은 데뷔 첫 제프투어 ‘SF9 Zepp Tour 2018 "MAMMA MIA!"’를 개최하고 일본 현지 팬들과 만난다. 오는 5월 29일 오사카를 시작으로 5월 30일 아이치, 6월 1일 도쿄까지 총 3번의 공연으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