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1일 방영된 티비텐플러스 예능토크쇼 <TALK SHOW, (컬트빌리의) 우아한 낮술> 5화는 장수 엔터테이너 김명기, 김유나, 이길영이 출연해 만능엔터테이너 특집으로 꾸려졌다.
그동안 활밴드로 활동하며 언더그라운드 음악 무대에서 지속해서 공연한 김명기는 그의 또 다른 직업인 보컬 트레이너에 대한 노하우를 풀었다. 그는 가수와 보컬 트레이너로서의 경계를 더하고 지워간 과정을 진솔한 경험담으로 들려줬다. 또, 앨범 `일어나`로 데뷔한 트로트 가수 김유나는 대학 시절 뮤지컬과의 만남부터 뮤지컬 배우를 거쳐 트로트 가수로 변신하게 된 과정을 털어놓았다. 고구려밴드 보컬 이길영은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공식초청작 아라리 락 오페라 `아리랑 무극(無極)` 연출 스토리를 전하며 아티스트가 활동 영역을 넓혀가는 것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쏟아냈다. 또 세 사람은 각자의 사연을 엮어 통기타를 치며 노래를 불렀다.
엔터테이너로서 한계를 긋지 않고, 멈추고 싶지 않은 이들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이번 주 <컬트빌리의 우아한 낮술> 6화에는 드라마 <아내의 유혹> OST 목소리의 주인공 차수경, 예능프로그램 <슈가맨2>의 `1대 란`으로 출연했던 전초아, 몸짱 개그우먼 이장숙이 출연한다.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채널 고정.
※ <TALK SHOW, 우아한 낮술> 라이브 방송과 VOD 콘텐츠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