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전기가 고급 BLDC 모터 채용한 자사의 신제품 `1/f 아기바람 선풍기`를 한정 판매한다. 해당 선풍기는 롯데 하이마트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AK플라자 등 백화점과 한일전기 직영몰인 마이한일에서만 판매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1/f 아기바람 선풍기`는 한일전기의 모터 기술력을 집약해 기존 선풍기의 움직임과는 확연히 다른 섬세하고 시원한 자연 유래의 1/f 바람을 실현한 제품이다.
새소리, 바람소리, 강물 소리 등 자연계 소리에서 느낄 수 있는 1/f 파장을 구현해 체온 변화없이 편안하게 숙면할 수 있는 자연 바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고급 BLDC 모터를 사용하여 모터 소음을 최소화하고 에너지 효율은 높였다.
여기에 인하대학교와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부드럽고 조용한 9엽 날개를 적용, 최저소음을 실현했으며, 역회전 기능을 추가해 헤드 부분을 수평으로 눕혀 역회전 모드를 사용하면 공기순환기로도 활용할 수 있어 사계절 내내 활용도가 높다.
이외에도 영유아를 둔 가정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일드락 기능과 터치 안전센서를 탑재했으며, 완조립 형태로 배송되어 별도의 조립 없이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일전기 관계자는 "1/f 아기바람 선풍기는 기계적이고 반복적인 바람패턴이 아닌 자연풍과 같은 일정하지 않은 불규칙한 리듬의 바람으로 수면 중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며, "한일전기가 선보이는 믿을 수 있는 국산 제품으로 수면연구센터에서도 그 효과를 입증 받아 더욱 신뢰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