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일본 홈쇼핑 채널을 통해 현지에 진출합니다.
애경산업은 일명 `견미리 팩트`로 유명한 대표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현지 양대 홈쇼핑 채널 중 하나인 QVC 홈쇼핑을 통해 방영된다고 밝혔습니다. 방송은 15시와 21시 두 차례 진행되며 브랜드 모델인 견미리가 직접 출연해 제품 설명·홍보에 나섭니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2013년 9월 처음 선보인 이래 `인생팩트` `모녀팩트` 등 다양한 애칭을 얻으며 큰 인기를 얻어 왔습니다. 현재까지 국내 홈쇼핑에서 누적판매 630만 세트를 기록중으로, 금액으로 따지면 약 4400억원에 이릅니다. 지난 2016년에는 중국에 진출, 지난해 중국 최대 온라인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서 파운데이션부문 1위에 오르는 등 주목받고 있습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에센스 커버팩트는 꼼꼼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아 성공한 제품"이라며 "제품 선정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QVC 홈쇼핑에 진출한 만큼, 일본 소비자들로부터도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