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뜨거운 날씨로 인해 야외 활동이 점차 힘들어짐에 따라 시원하고 쾌적한 실내 공간을 찾는 고객이 늘어나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철은 PC방 창업의 성수기로 통한다.
더운 날씨 탓도 있지만 여름은 초/중/고 대학생까지 `여름방학`을 앞두고 있기에 PC방 시장에서 극성수기라 불린다. 이 때문에 방학이 오기 전 신규 매장을 오픈해 높은 수익을 내려는 예비 창업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경쟁이 치열한 PC방 창업 시장에서 여름 극성수기를 제대로 누리기 위해서는 내 매장만의 경쟁력을 갖추는 것이 중요한데, 피시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이 극성수기 시즌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경쟁력을 소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헌터 PC방은 PC 스펙이 크게 차이가 나지 않는 현 시장 상황에서 PC 스펙을 앞세우기 보다 차별화된 먹거리 메뉴로 신규 고객을 확보할 것을 강조한다. PC방도 이제는 단순히 게임을 하고 인터넷을 즐기러 오는 남성 고객을 넘어 다양한 먹거리와 편안한 분위기를 즐기기 위해 오는 여성 고객이 큰 폭으로 증가하였기에 모든 연령대를 사로잡고 싶다면 트렌드를 선도하는 시즌 메뉴를 판매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이에 헌터 PC방은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올해 카페에서 맛볼 수 있던 다양한 종류의 스무디를 출시했다. 망고, 블루베리, 딸기, 키위 등 의 고급 스무디와 각종 아이스 음료 및 커피를 준비하며 여름 성수기 겨냥에 나섰다.
또한, 헌터 PC방은 신규 고객이 늘어날수록 매장 관리에 특별히 신경 쓸 것을 조언했다. 손님이 갑자기 몰리는 성수기에는 매장관리에 자칫 소홀할 수 있는데, 이에 대비하기 위해 헌터 PC방은
PC방 전문 슈퍼바이저를 정기적으로 매장으로 파견해 서비스 및 매장 상태를 재점검하여 고객 이탈률을 적극적으로 방지하고 있다.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성수기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도 방법이다. 헌터 PC방은 여름 방학 및 극성수기 시즌을 맞이하여 매장에 필요한 계절 용품을 본사 지원 100%로 지원하고 있으며, 배너 제작, 쿠폰, 전단지 등 홍보 용품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피씨방 창업 브랜드 헌터 PC방은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상생을 바탕으로 점주의 입장에서 항상 생각하고 일을 진행하고 있으며 6월 한 달 동안 예비 창업자를 위한 여름방학 창업 혜택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