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봉의 하우스 브랜드 ‘라이 아이웨어(LIE EYEWEAR)’의 데님 선글라스 ‘슈프림(SUPREME)’이 주목받고 있다고 합니다. 슈프림은 투브릿지 형태의 보잉 선글라스로 캐주얼하면서도 개성있는 스타일링을 하기에 적합한 아이템이며 프레임과 다리 부분에 데님 소재를 사용하여 기존 선글라스와는 차별화된 매력을 어필했다고 하는데요. 또한, 코받침은 몸체와 같은 색상의 메탈로 제작하여 일체감을 주었으며 무게가 가벼워 장시간 착용시에도 흘러내림이 적어 야외활동 시 편하게 착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탑텐(TOPTEN10)에서 롱패딩 출시를 기념하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탑텐은 6월 8일부터 7월 31일까지 패션 전문 온라인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에서 롱패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5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지난 평창올림픽 굿즈로 이슈가 되었던 ‘평창 롱패딩’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이라고 합니다. 이번 시즌 더욱 새로워진 ‘프리미엄 폴라리스 롱패딩’은 2017년 이슈 아이템이었던 ‘평창 롱패딩’의 제작사답게 우수한 가성비를 장점으로 내세웠다고 합니다. 구스(거위털) 80/20의 충전재로 보온성과 복원력이 뛰어나고, 제품 아랫단의 옆트임과 겉면의 스트레치 소재 사용도 추가되어 활동성을 높였다네요. 또한, 겉 원단에는 방수, 방풍 기능과 습기에 약한 거위털 보존에도 효과적인 라미네이트 가공이 추가되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뉴욕 현지 시간으로 6월 5일, 글로벌 슈퍼스타 리한나(Rihanna) 가 불가리의 주얼리로 영화 <오션스 8(Ocean’s 8)> 시사회 참석을 위한 매혹적인 드레스 룩을 완성했다고 합니다. 화이트와 로즈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 풀 세팅된 불가리 ‘지아르디니 이탈리아니(Giardini Italiani)’ 하이주얼리 이어링과, 로즈 골드 소재에 다이아몬드와 루벨라이트 세팅된 불가리 ‘세르펜티 인칸타티(Serpenti Incantati)’ 워치를 함께 매치하여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리한나가 착용한 지아르디니 이탈리아니 (Giardini Italiani) 주얼리는 이름 뜻 그대로 이탈리아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컬렉션으로, 사용하여 기하학적 하모니로 형성된 회양목 울타리, 눈길을 사로잡는 멋진 경관, 순수한 형태를 깎아 지르는듯한 분수에서 솟아나는 물, 아름답게 가꾸어진 상록수, 조각품과 같은 간결함, 연약하지만 강한 생명력이 있는 플라워 컬러와 그 줄기, 그리고 님프와 같은 자연을 모티브로 하였다고 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