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영과 김현수의 `선물`이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꿀조합을 미리 듣는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진영과 김현수의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고 발매 임박을 알렸다.
영상에는 미니앨범 타이틀곡 `설레고 난리`를 비롯해 우진영의 솔로 트랙 `어느 별에서 왔니`와 김현수의 솔로 트랙 `너야`, 그리고 `설레고 난리`의 인스트루멘탈 일부가 담겼다.
앞서 우진영과 김현수의 솔로 트랙 한 소절 미리듣기 영상을 시작으로 두 사람의 손글씨로 쓴 가사까지, 앨범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됨에 따라 이들의 앨범에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우진영과 김현수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PRESENT)`를 발매하고 팬들과 벅찬 만남을 갖는다.
특히 JTBC `믹스나인`에 출연해 최종 생방송까지 진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던 두 사람은 이번 앨범을 통해 팬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린다는 의미를 담아 이번 앨범을 준비했다.
소속사 해피페이스엔터테인먼트는 "스페셜 미니앨범 `프레젠트`에서 우진영과 김현수가 만들어내는 조합의 매력은 물론 각자의 개성을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며 "아울러 HNB로 정식 데뷔를 준비 중인 연습생들의 현재 또한 담았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