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와이저가 이번 월드컵 기간에 선보이는 ‘BUD 90’ 캠페인은 버드와이저를 상징하는 ‘버드(BUD)’와 관중들의 응원 열기가 고조되는 축구 경기 시간 90분을 의미합니다. 버드와이저는 라이즈 호텔 5층, 15층, 20층에 각각 체험존, 루프탑 스웨덴존, 파티존을 마련합니다. 방문객들은 패션, 아트, 음악 등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한국 월드컵 대표팀의 스웨덴 전 관람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5층 체험존에서는 국내외 실력파 디자이너들이 ‘BUD 90’과 월드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미술작품은 물론, 패션 브랜드 디아프바인과 공동작업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MK(마크킨첸), DJ 디디한 등 국내외 유명 DJ들이 선보이는 역동적인 음악 공연과 헤나, 즉석 티셔츠 프린팅, 스타 축구선수 헤어스타일 연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스웨덴의 라이프스타일을 주제로 연출한 15층 루프탑에서는 스웨덴 국기, 스웨덴 출신 아티스트 아비치의 예술작품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월드컵 스페셜 전용잔 ‘레드 라이트 컵’ 등 다양한 형태의 버드와이저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20층에 마련한 파티존에서는 버드와이저만의 독보적인 하우스 파티를 선보입니다. ‘라이트 업 더 나이트’를 주제로 에너지 넘치는 디제잉 음악을 즐기며 축구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버드와이저는 대한민국 조별 예선 경기일인 18일(스웨덴 전), 23일(멕시코 전), 27일(독일 전)에 맞춰 매번 다른 이색 공간에서 각 나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BUD 90’ 관람 파티를 열 계획입니다. 버드와이저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 19세 이상에 한해 참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