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첸백시(EXO-CBX)의 첫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이 이번 주에는 불타는 승부욕과 고도의 심리전이 가득한 게임 현장을 공개한다.
18일 선보인 21회에서는 저녁식사를 앞두고 진행된 엑소-첸백시와 제작진의 예측불허 사다리 게임이 공개, 고급 코스 요리를 차지하기 위한 불꽃 튀는 심리전은 물론, 원하는 요리를 얻기 위해 첸이 대표 협상가로 나서 제작진에게 ‘사다리 1회 무효권’을 제안하고 거래를 시도하는 등 고도의 눈치싸움까지 펼쳐, 과연 원하는 요리를 맛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더불어 19일 방송되는 22회에는 첸과 카메라 감독의 번외 게임이 진행되며, 시원한 맥주와 30초간 카메라를 독점하는 단독샷을 걸고 벌어진 스릴만점 사다리 게임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오는 20~22일 순차 공개되는 23~25회에서는 3일차 여행을 위한 용돈 획득 3종 게임으로 일본 전통놀이인 ‘하네츠키’와 ‘오하지키’, ‘순간포착 게임’이 펼쳐지며, 특히 순간적으로 던져진 물건의 정체를 맞히는 ‘순간포착 게임’에는 마지막 승부수가 걸린 만큼, 잔뜩 긴장한 시우민과 뛰어난 눈썰미의 백현, 빛의 속도로 반응하는 첸 등 세 멤버의 승부욕 넘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엑소-첸백시의 사다리 게임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