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컨퍼런스 체이너스 2018] 中 BUMO 프로젝트 "연내 유저 1억 유치"

입력 2018-06-18 15:53   수정 2018-06-20 15:47


오는 7월 1일과 2일 서울 롯데잠실호텔에서 개최되는 체이너스 2018에 참석하는 Bumo는 자타가 공인하는 중국 최고의 블록체인 회사로 지난 5년간 중국 상업화 블록체인 기술 연구개발과 응용을 지속해 왔습니다.
Bumo 기금회는 2018년 2월에 BUBI사와 일본과 미국의 LAB이 공동 설립한 블록체인 퍼블릭 체인 펀드입니다.

Bumo는 2018년 2월에 법인 설립을 완료하고, 4월에 천만 달러급의 사모펀드 레이징을 완료해 5월 26일에 메인넷을 런칭하고 오는 7월에 거래소에 상장할 예정입니다.

Bumo의 전략 로드맵은 기술과 파트너, 인큐베이팅으로 구성됩니다.

Bumo는 이미 메인넷 런칭을 완료했으며 오는 7월에는 2.0 버전의 퍼블릭 체인을 공개하고 하반기에는 크로스 체인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인 이꼬우리엔을 런칭할 예정입니다.

8월에는 분산화 거래소 런칭도 앞두고 있으며 오는 2019년에는 월렛, 분산화 거래소와 체인 내 검색 기능 등을 결합한 종합형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까지 선보일 예정입니다.

Bumo는 이미 만명 이상의 클라이언트와 몇백만명이상의 유저를 가진 20개 정도의 기업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공동설립자 스티븐 리는 올해 안에 기업 파트너가 100개 회사 정도로 증가할 예정이며, 체인 상의 클라이언트는 100만 이상의 규모, 체인 상의 유저는 1억명 이상으로 성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히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중국 및 미주의 R&D 연구기관과 프로젝트 인큐베이팅과 공동 투자도 진행 중으로 올해 9월~10월 사이에 100개의 대학과 연합 인큐베이팅을 하는 프로젝트를 기획 중입니다.

Bumo 프로젝트는 2011년 부터 IT와 블록체인 업계에 종사한 스티븐 리(Steven Li)와 치앙 궈(Qiang Guo)가 핵심 인력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스티븐 리는 세기가연의 엔젤 투자를 진행하였고 초대 COO와 중국 최대의 온라인 동영상 기업인 PPTV의 초대 COO를 역임한 바 있습니다.

치양 궈는 중국 최대의 서버 및 디지털 설비 위탁관리 및 데이터 관리회사인(NASTDAQ 상장 ; VNET)인 세기후렌의 핵심 경영진 출신이며, 세기후렌 재직 당시 Bubi Tech로의 투자를 주도한 인물입니다.

이 밖에도, Bumo는 강력한 Advisory들로부터 다양한 전략적 자문을 받고 있습니다.

Bubi의 설립자인 하이 장(Hai Jiang) 과 수석 사이언티스트인 쳉 유 량(Zheng Yu Liang) 교수가 전략적 자문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미국 노스 케롤라이나 대학의 쳉 교수는 세계적인 ‘Signcryption(서명암호학)의 아버지’라고 불리우는 암호학 전문가입니다.

다가오는 `체이너스 2018` 컨퍼런스에서 Bumo의 창시자 Steven Li는 스피커로 나설 예정입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wow스타 사이트와 온오프믹스에서 확인가능할 수 있습니다.
참가문의 http://www.wowstar.co.kr/sub/vm_chainers.asp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