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왕교자+맥주' 마케팅…'왕맥 페스타' 진행

입력 2018-06-18 15:13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의 궁합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에 나섭니다.
비비고는 수제 맥주 전문점과 연계하고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왕맥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비비고는 `왕맥 페스타` 첫 활동으로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에서 진행된 `2018 필스너 우르켈 프레젠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해 시식부스를 운영하고 현장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오는 7월부터 8월 초까지 서울의 핫플레이스에서도 `왕맥 페스타`를 진행해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로 구성된 `왕맥 세트`를 판매한다는 계획입니다.
김하민 CJ제일제당 브랜드전략팀 과장은 "`왕맥`이 더 크게 성장해 식품업계 대표 트렌드로 정착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우리나라뿐 아니라 외국인들도 찾을 수 있는 트렌드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