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가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의 궁합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에 나섭니다.
비비고는 수제 맥주 전문점과 연계하고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왕맥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비비고는 `왕맥 페스타` 첫 활동으로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에서 진행된 `2018 필스너 우르켈 프레젠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해 시식부스를 운영하고 현장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오는 7월부터 8월 초까지 서울의 핫플레이스에서도 `왕맥 페스타`를 진행해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로 구성된 `왕맥 세트`를 판매한다는 계획입니다.
김하민 CJ제일제당 브랜드전략팀 과장은 "`왕맥`이 더 크게 성장해 식품업계 대표 트렌드로 정착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우리나라뿐 아니라 외국인들도 찾을 수 있는 트렌드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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