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은 지난해 경제·사회·환경적 활동의 주요 성과를 담은 ‘2017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고 밝혔습니다. CJ제일제당은 지속가능경영 활동과 성과, 향후 목표에 대해 투명하게 공개하고 이해 관계자와의 소통채널로 활용하기 위해 2013년부터 매년 발간하고 있습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보고서는 CJ제일제당의 3대 핵심 공유가치인 ‘건강과 웰빙’, ‘지속가능한 환경’, ‘사회와의 상생’을 바탕으로 ‘건강한 식품’, ‘글로벌 바이오’, ‘책임 있는 환경 보호’, ‘상생 생태계 조성’, ‘사회발전 기여’ 등 5가지 내용을 담았습니다.
보고서는 우선 지속가능성 관점에서 CJ제일제당의 주요 사업 성과로서 식품 안전과 품질 관리 강화, 국내외 식품 트렌드 선도 등 식품 사업, 친환경 기술을 바탕으로 한 바이오 사업 내용을 소개했습니다. 아울러 기후 변화 대응과 에너지 배출 관리 등 환경 안전 및 사회적 책임 활동 관련 내용도 수록했습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보고서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도약을 앞둔 CJ제일제당의 경영 성과는 물론 비재무적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는데 주안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고객, 협력사,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CJ제일제당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