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라비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 ‘K1TCHEN’ 발표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라비는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2일 0시 빅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6일 발표되는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 ‘K1TCHEN’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라비는 이번 믹스테잎 앨범에서도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선보이며 힙합 아티스트로서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줬다.
라비의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 ‘K1TCHEN’의 타이틀 곡명도 베일을 벗었다. 곡명은 ‘FRYPAN’으로 라비가 공동 작곡 작사했다. 라비를 필두로 Double K와 Microdot이 피처링진으로 함께해 곡이 지닌 분위기가 정교하게 살아났다는 후문이다.
지난 19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와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선공개 된 곡으로 라비, Cold Bay, Basick 3인 래퍼의 다양한 랩 스킬과 반복되는 허슬의 삶을 조건 반사에 빗댄 가사로 화제를 모은 네 번째 트랙 ‘파블로프의 개’ 등 총 6트랙의 정보가 공개됐다.
대세 래퍼 Coogie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첫 번째 트랙 ‘PAYBACK’, 라비의 랩 스타일이 빛나는 ‘SPARRING’과 ‘SCARYNIGHTT’이 수록됐으며, 보너스 트랙으로 ‘SHOT’이 실려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라비는 앞서 두 장의 믹스테잎 앨범을 통해 힙합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해 세 번째 믹스테잎 앨범에서는 어떠한 메시지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획부터 발표까지 전 과정에 참여하며 음악적 열정을 보여준 데다 공식 발표 전부터 셀프 스포로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어 이번 앨범 결과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라비의 지칠 줄 모르는 변신과 남다른 열정이 담긴 세 번째 앨범 믹스테잎 앨범 ‘K1TCHEN’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