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딘퓨쳐스가 미국HSN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네오젠포어타이트필링무스 및 리프레싱세럼` 제품이 빅히트를 기록했습니다.
아우딘퓨쳐스는 "미국 HSN 홈쇼핑 판매를 위해 준비한 30,000세트 중 29,000세트가 본방송에서 단시간 내 판매됐다"고 25일 밝혔습니다.
HSN 홈쇼핑에서 방영된 Today`s Special프로그램은 HSN에서도 가장 영향력 있는 스페셜 방송으로 빅히트를 기록하고 인기가 보장된 제품만이 방송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합니다.
방송 중 쇼호스트는 "네오젠 브랜드는 K-Beauty를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제품력과 기술력이 매우 우수하다"며 "방송 이후에도 제품에 대한 검색 및 온라인 주문으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면서 재입고 일정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우딘퓨쳐스는 "그 동안 여러 테스트 방송에서 수 차례 매진을 기록하며 네오젠만의 차별화되고 가성비 높은 제품의 레퍼런스를 꾸준히 쌓아온 결과라 판단된다"며 "네오젠 제품이 Today`s Special프로그램에서 K-Beauty 브랜드 중 최초로 진행된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95%이상의 매진에 가까운 높은 판매율을 달성한 것이어서 의미하는 바가 크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미국HSN 홈쇼핑으로 판매된 30,000세트 중 29,000 세트는 본 방송에서만 판매된 수량이며, 남은 1,000세트는 방송 종료 후 온라인 판매를 통해 전량 판매될 예정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