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과 함께 성적 상승을 꾀하는 학생들이 많다. 그러나 공부습관을 바로 잡지 못한 학생의 경우 겨울방학에 비해 다소 짧은 여름방학을 의미 없이 흘려 보내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짧은 방학이지만 이 때 성적을 다잡아 놓지 않으면 그 영향이 다음 학기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여름방학은 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
이에 청평한샘기숙학원에서는 고2 재학생들을 위한 썸머스쿨을 3주간 진행하여 학생들의 학업을 지원한다. 7월 22일 토요일부터 8월 15일 화요일까지 진행되는 썸머스쿨은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으로 기초적인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지는 것은 물론, 공부 방법을 체득할 수 있기 때문에 개학 이후 자기주도 학습이 가능하다.
남학생기숙학원인 청평한샘기숙학원은 청정지역으로 불리는 경기도 청평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 속에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덕분에 친구 관계나 이성 관계, 게임과 휴대폰 등 절제력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남학생 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의 썸머스쿨은 국어, 영어, 수학, 한국사로 수업이 진행되며, 문/이과별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각 과목별 개념 체계를 구축할 수 있어 내신과 수능을 따로 준비하는 것이 아닌 통합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국어 경우 문학, 비문학I(문법), 비문학II(독서)로 나누어 기초부터 탄탄하게 공부할 수 있으며, 영어는 3주 동안 기본 개념부터 적용, 심화 과정을 체득할 수 있는 기출문제까지 모두 배울 수 있다. 수학은 문과의 경우 미적분I과 확률, 통계를 배우게 되고 이과의 경우 미적분II와 통계, 확률을 진행한다.
또한, EBS 및 메가스터기, 비타에듀, 이투스, 대성마이맥(비상에듀) 등 최고의 강사진이 24시간 학원에 상주하여 실시간으로 부족한 부분을 피드백 받을 수 있고 5담임제를 운영하여 학생 개개인에 맞춤 성적 관리과 자습 관리가 진행된다. 학생 개개인에 맞는 효과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하고 꾸준한 습관을 만들어 학습 효율을 극대화 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독립형 스프링의 라텍스침대가 전부 절치 되어 있고,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수험생 맞춤 식단, 활동적인 남학생들을 위한 인조잔디구장과 농구대, 헬스실 등의 시설을 통해 체력적인 부분에서도 걱정이 없다. 점심은 한식과 양식, 중식 등의 기호식 중 선택할 수 있고 썸머스쿨 기간 중 진행되는 40여 가지의 호텔식 뷔페 또한 마련해 학생들의 사기를 진작시킬 계획이다.
청평한샘기숙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이 중요한 이유는 그 동안 부족했던 부분들 바로잡을 수 있는 시간이 비교적 충분하기 때문"이라며, "이 시기를 놓치지 않고 자신의 성적을 높이고 싶은 학생들이 입소하면 성적 향상 효과를 크게 기대할 수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